중국시장설문조사 이제 간편하게 아이패널온라인에서!
2015-12-15 13:48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 아시아 온라인 설문조사회사 ‘아이패널온라인’이 올해 4월부터 한국어 웹사이트를 리뉴얼하고국내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아이패널온라인은 2004년 상해에서 설립됐으며 중국, 아시아, 미국, 유럽, 남미, 중동에 이르기까지 주요 18개 국가에 설문조사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설문조사 회사이다. 전 세계 650만명의 온라인 패널을 보유하고 있으며, 즉시 설문조사에 참여 가능한 패널회원이 약 300만명일 정도로 여러 국가의 현지인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빠르게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중국 현지 패널 회원만도 약 160만명이다. 북경, 상해, 천진을 포함한 중국 전 지역의 주요 도시, 성별, 연령, 직업, 연소득, 소비형태 등의 다양한 조건으로 중국 소비자 대상으로설문조사가 가능하며, 중국 60개 도시의 2만개 병원 네트워크와 약 310만명의 의사 패널을 통하여임상, 헬스케어, 메디컬 연구 등의 의학 전문 설문조사도 진행할 수 있다.
아이패널온라인 박정용 한국지사장은 “국내 진출 후 다양한 국내 기업에서중국 현지인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싶다는 문의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으며 중국에 진출하려는 국내 기업들은 중국 고객들의 의견을 빠르게 파악하고 제품에 반영할 수 있어서 설문 조사 결과에 대한 만족도가 매우 높다”며 “설문조사대상 및 국문 설문지를 제공하면, 설문지 중문 번역부터 설문조사까지 빠른 시일안에 진행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국내 패널은 아이패널온라인 한국어 웹사이트(http://kr.ipanelonline.com/)에서 무료회원가입 후활동을 할수가 있다.회원가입, 로그인, 설문조사참여를 통하여포인트를 지속적으로 적립할 수 있으며, 5000원 이상부터 포인트를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