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커뮤니케이션즈 ‘싸이메라’, 풍성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2015-12-14 14:57

[사진제공-SK커뮤니케이션즈]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박윤택)의 포토 SNS 싸이메라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4일 박혔다.

이번 이벤트는 시즌 한정 무료아이템 및 평생 무료 Special 아이템 제공, 유료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한 기프티콘 증정 등 3종 종합선물세트로 구성됐다.

먼저, 글로벌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스티커, 테두리, 콜라주, 라이트 등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무료 아이템을 12월 말일까지 제공한다.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 사진을 꾸미는데 최상의 분위기를 연출할 센스만점의 아이템들을 무료로 제공해 송년회, 신년 모임 등 가족, 연인, 지인들과의 모임이 잦은 사용자들이 겨울 추억을 특별하게 만들어 간직할 수 있도록 했다.

다음으로 오는 16일에는 한 해 동안 싸이메라를 애용해준 모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평생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Special 아이템 2종을 선물할 예정이다. 해당 아이템은 당일 Push 메시지를 통해 이용자들이 선물 형태로 받을 수 있도록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27일까지는 싸이메라가 특별 제작한 크리스마스 시즌 7종 유료 아이템 구매자를 대상으로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 이용자만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크리스마스 시즌 7종 유료 아이템 중 하나 이상을 구매한 이용자와 이벤트 아이템으로 꾸민 사진을 #싸이메라크리스마스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린 사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시즌 7종 유료 아이템은 Happy Christmas with Elves(핀란드에서 찾아온 오리지널 산타), Santa 이야기, 겨울이야기, Merry 등의 주제로 제작된 싸이메라에서만 구입 가능한 단독 아이템이다.

한편 싸이메라는 다운 받은 아이템들을 활용해 자신의 사진을 크리스마스 카드로 만들 수 있는 꿀팁을 제시해, 이용자들이 보다 쉽고 특별한 크리스마스 카드를 만들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