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일랍미' 오창석, 닥터노바의 정체 알아차리고 '분노'
2015-12-14 15:14
드라마H '유일랍미' 14회에서 오근백(오창석)이 닥터노바의 정체가 박지호(이태임)이라는 사실을 알고 분노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오늘 밤 열시 우리가 처음 만난 공원으로 나와줘' 라는 닥터노바의 문자를 본 근백은 곧바로 공원으로 뛰어갔다.
공원에서 돈 봉투를 들고 나타난 박지호를 본 오근백은 믿을 수 없다는 표정을 지으며 "당신이 왜 여기? 진짜로 당신이 닥터노바야? 그런거야?" 라 물었다.
지호는 말없이 고개를 끄덕이며 "저번부터 주려고 했었는데 기회가 없었어요. 이거 오백만원이에요. 근백씨가 나한테 준 돈. 정말 미안해요." 이라며 돈을 내밀었다. 그 돈은 근백이 고아영(이민영)에게 복수하기 위해 닥터노바에게 준 돈이었던 것.
근백은 돈 봉투를 던지며 "지금 장난하냐고! 당신이 왜 닥터노바인데? 박지호 왜 당신이 닥터노바인데? 지금까지 나 갖고 논거야? 미쳤어? 이까짓 돈만 돌려주면 아 고맙습니다 할 줄 알았어? 다시는 내 눈 앞에 나타나지마." 라고 배신감에 가득찬 눈으로 지호를 보았다.
지호는 근백을 잡지 못하고 바라볼 수 밖에 없어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한편 '유일랍미'는 드라마H, 트렌디채널, 카카오TV에서 매주 목,금 낮 12시 30분에 동시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