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행신어린이도서관, 독서진흥강좌 작가와 만나요 이안 편 운영

2015-12-14 09:31

[고양시제공]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  경기고양시(시장 최성) 덕양구 행신어린이도서관은 독서프로그램으로 이안 작가를 초빙해 ‘작가와의 만남’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16일 오전 10시부터 도서관 3층 어울림터에서 동시에 관심 있는 시민과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다 같이 돌자 동시 한바퀴’라는 주제로 동시를 어떻게 읽고 즐길 것인지 작가에게 직접 듣고 동시도 감상해 보는 시간으로 동시를 백 배 더 즐길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안 작가는 ‘다 같이 돌자 동시 한바퀴’, ‘고양이와 통한 날’, ‘글자 동물원’ 등 학부모와 어린이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 저서를 다수 집필했다.

‘작가와 만나요’ 프로그램은 공공도서관, 지역서점, 어린이도서연구단체 등 지역사회와 공동으로 협력해 진행된 특별프로그램으로 지난 5월부터 원종찬, 임정진 작가편을 진행했으며 시민들의 높은 호응을 받았다.

도서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시민과 함께 만들어 가는 프로그램을 중점 기획·추진해 시민이 함께 만들어 가는 행복한 도서관의 역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작가와 만나요‘ 프로그램은 지난 1일부터 고양시민을 대상으로 100명 선착순 접수를 받고 있으며 강의신청은 도서관센터 홈페이지, 방문접수, 전화접수 모두 가능하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덕양구 행신도서관(031-8075-9273)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