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내 공연 '광객'의 필수품은 표, 물, 근력…공연 관람 안내 공지 ‘재치만점’
2015-12-10 11:04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싸이가 연말 콘서트 ‘올나잇 스탠드2015-공연의 갓싸이’의 공연 관람 유의사항을 재치있게 소개하며 공연을 기다리는 팬들을 들뜨게 하고 있다.
10일 오전 싸이는 자신의 트위터(https://twitter.com/psy_oppa)에 ‘육감적인 공연광란을 위한 식스센스’라는 제목의 여섯 가지 공연 관람안내를 공지했다.
싸이는 신발, 촬영, 복장, 시간엄수, 공연전 음주, 야광 헤어밴드 등 여섯가지 준비물을 언급하며 최대한 자신의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했다. 이에 따르면 신발은 '힐 보다는 운동화'를, 복장은 '오시는 길은 한겨울, 노시는 곳은 한여름. 한 겨울 외투에 한여름 이너 착용시 쾌적' 이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싸이는 ‘‘올나잇 스탠드’에 관한 오해 3가지’를 전하며 정말 올나잇 공연인지, 좌석이 없는지, 19금 콘서트인지에 대해 팬들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풀어줬다. 또 "‘나팔바지를 입은 ‘아저씨SWAG’의 ‘DADDY’ ‘DJ’싸이와 함께~ ‘I Remenber You’ 같은 것을 추억하고 같은 ‘DREAM’을 꿈꿔봅시다. ‘좋은 날이 올거야’"라며 자신의 7집 ‘칠집싸이다’ 수록곡 제목을 활용한 전언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싸이의 연말콘서트 ‘올나잇 스탠드2015-공연의 갓싸이’는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며 25일 크리스마스 당일공연은 네이버 V앱을 통해 생중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