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역 '메세나폴리스' 회사 보유분 특별분양

2015-11-30 09:00

[사진 = '메세나폴리스' 외관]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GS건설은 그동안 선입주 세대로 3년간 묶어 놓았던 회사보유분 세대를 특별한 혜택으로 분양하고 있다.

합정 '메세나폴리스'는 서울 마포구 합정동 418-1번지 균형발전촉진지구 내에 위치한다. 29~39층 4개동 619가구로 모두 대형 평형으로 163㎡ 176가구와 190㎡ 178가구, 198㎡ 178가구, 294㎡ 4가구, 322㎡ 2가구로 구성되는데 그중 이번 회사보유분 특별 분양 세대는 122㎡, 142㎡ 와 148㎡ 타입이다.

이번 회사보유분 특별분양은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계약금 정액제를 실시하며 20%의 입주금만으로 입주가 가능하고, 대출금의 이자를 3년동안 지원해주며 잔금을 3년 유예 및 이사비와 가사도우미 서비스 등을 지원해 준다.

메세나폴리스는 단지와 직접 연결되는 초역세권인 지하철 2호선, 6호선 합정역과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공항도로, 내부순환로 등 고속화도로와 인접하여 강남이나 여의도, 시청, 인천공항까지도 바로 연결되는 교통인프라가 형성되어 있다. 또 한강 조망 프리미엄과 근처에는 한강 선유도 공원, 상암 월드컵 공원, 평화의 공원, 하늘공원, 노을공원, 난지천 공원이 들어서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도 누릴 수 있다.

인근에는 명문 사립학교인 서울 드와이트 외국인학교, 서울 외국인학교, 일본인 학교와 한성 화교학교가 위치하고 주변 학군은 성산초, 성산중, 경성고, 광성고, 홍대부속 초․중․고, 이대부속 초등학교, 이화여고 등이 포함되며 명문 홍익대, 서강대, 이화여대, 연세대 등이 있다.

또한, 3층에 위치한 커뮤니티 시설은 피트니스센터와 실내골프연습장, 요가실 등이 있으며 강습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게스트하우스는 파티룸, 패밀리룸, 스파룸, 비즈니스룸 등의 4가지 컨셉으로 구성되어 있고, 그밖에 단지 내 문화쇼핑시설로 트리트몰을 포함한 쇼핑가, 테마거리, 롯데시네마, 롯데카드 아트홀, 홈플러스, 다목적공연장, 중앙광장 등의 문화시설 등이 있다.

김현진 GS건설 분양사무소 과장은 “방대한 규모에 최첨단 기술을 도입해 건립 당시 일본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화제가 되었던 일본 최고의 복합 문화 공간 명소인 롯본기힐스를 설계하고 미국 벨라지오 등 세계적인 랜드마크 건축물을 설계한 미국 저디파트너십이 합정 메세나폴리스를 직접 디자인해 독창적인 외관을 갖췄다”며 “강북 최고급 주상복합의 대표주자”임을 강조했다.

한편, 합정 '메세나폴리스'는 입주민 외에 외부인의 방문이 철처하게 차단되어 있어 반드시 담당자와의 예약 후에 방문이 가능하다.

분양문의 : 1599-3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