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부산점, 'Winter season off' 시작

2015-11-26 16:49
구매도 하고 기부도 하는 따뜻한 연말 준비

롯데면세점은 11월 27일부터 겨울 시즌 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12월 1일부터 롯데면세점 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김포공항점, 부산점에서 향수‧화장품 1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김포공항점은 전품목 1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기프트 랩 키트(Gift Wrap Kit)를 증정한다. [사진=롯데면세점 부산점.]


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롯데면세점은 한 해 동안 고객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세일 행사와 이벤트를 준비했다.

롯데면세점 부산점은 27일부터 2016년 1 월 7일까지 해외 유명 브랜드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겨울 시즌 오프와 2015년 마지막 이벤트 기간인 만큼 올해 최대 금액의 선불카드를 증정하며, 호주정부관광청과 함께하는 멜버른 슈퍼파워 여행과 중국의 역사와 문화가 살아있는 제남지역 여행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면세점에 따르면 구매 금액에 따라 2016년 다이어리와 롯데면세점 캐릭터‘탱키패밀리’ 페이퍼 토이, 기프트 랩 키트(Gift Wrap Kit) 등 풍성한 사은품도 마련했다. 또한 풍성한 사은행사와 더불어 이웃과의 나눔 뿐 아니라, 가까운 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공연 참여기회도 있어 연말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에게 따뜻한 설레임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구매금액별로 받아가는 선물에 나눔의 기쁨까지...

11월 27일부터 증정되는 롯데면세점 부산점 선불카드 행사는 기본으로 제공되는 최대 24만원의 혜택 뿐 아니라, 롯데카드와 현대카드로 결제 시 증정금액이 추가되어 $2,000이상 구매 시에는 최대 32만원의 혜택을 받게 된다. 결혼을 준비하는 고객이라면 청첩장 제시 시, $1,000이상에 5만원 선불카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12월 1일부터 롯데면세점 부산점 오픈 20주년을 기념하여 진행되는 “사랑의 연탄 기부행사”는 $600이상 구매 시, 해당 고객의 명의로 연탄을 기부하게 되며, 기부 영수증도 발급되어 연말정산시에도 반영이 될 수 있으니 알뜰한 구매를 위해 기억해 둬야 할 정보다.

연말연시 가까운 사람들과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배려가 담긴 사은품들도 준비되어 있다. 11월 30일부터 12월 4일까지 선착순 20명을 대상으로 Christmas를 위한 위도우 데코 스티커를 증정하며, 선물 포장 시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선물 포장 키트도 12월 1일부터 화장품 향수 $100이상 구매고객에게 증정한다. 또한, L.POINT 회원이라면 12월 1일부터 $100이상 구매 시, 2016년 L.POINT가맹점 연간 혜택이 담긴 다이어리도 증정한다.

-할인에 또 할인을...

행사 기간 내 매주 금토일에 진행되는 위켄드 세일뿐 아니라, 시즌오프 세일이 시작되어 브랜드별 큰 폭의 할인이 시작된다. 에뜨로를 비롯하여, 폴스미스, 레스포삭, 막스마라, 코치 등 다양한 명품브랜드를 최대 80% 할인 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한 롯데면세점 부산점은 12월 4일 TUMI 신규 브랜드를 런칭할 계획이다.

-롯데면세점에서 쇼핑도 하고 해외여행 경품 지원도 받고...

롯데면세점은 호주정부관광청과 함께 호주 멜버른의 숨은 명소를 여행할 원정대를 모집한다. 호주 멜버른 원정대는 2016년 1월 7일까지 롯데면세점 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부산점구매 영수증에 함께 출력된 응모권을 인터넷페이지(www.lottedfs.com)에 입력해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올림푸스 카메라와 빅토리아주 멜버른 여행의 행운을 제공한다.

또한 롯데면세점 제주점을 제외한 모든 오프라인 지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중국의 오랜 역사와 문화를 볼 수 있는 제남지역 여행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구매 영수증에 함께 출력된 응모권을 작성해 각 점에 비치된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총 20명을 추첨하여 동반 1인과 함께 3박 4일 여행의 기회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