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추억의 뽑기와 앱을 연결한 ‘최고의 뽑기’로 피규어 등 캐릭터상품 선물
2015-11-24 16:19
아주경제 정영일 기자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 드레스로자편(이하 원피스) 캐릭터상품 뽑기 이벤트를 벌인다.
GS25에서 판매하고 있는 도시락·샌드위치·햄버거 모든 상품과 신동엽 브랜드 상품을 구매 후 GS&POINT를 적립하면 GS25 모바일어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에 1개의 스템프가 생성되며, 스템프를 5개 모은 고객은 뽑기에 참여할 수 있다.
스템프를 5개 모은 고객이 나만의 냉장고 앱에서 뽑기를 클릭하면 무작위 추첨을 통해 준비된 다양한 원피스 피규어 및 캐릭터상품 중 한 종류가 당첨되는 방식으로 꽝이 없어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 될 경우 이벤트는 종료된다.
고객들은 횟수 제한 없이 스템프만 모으면 뽑기를 진행할 수 있으며, 당첨된 원피스 캐릭터상품은 고객이 방문하기 편한 GS25 매장을 지정하여 수령할 수 있다.
GS25는 올해 탄생 65주년을 맞이한 세계적인 캐릭터 스누피와 제휴하여 스누피 피규어세트 증정행사도 진행한다.
GS25에서 판매하는 PB가공우유에 귀여운 스누피 캐릭터와 함께 사랑과 행복에 대해 표현한 문구를 디자인한 스누피 우유는 디자인 변경 전보다 79%의 매출 증가를 기록하고 있다.
GS25는 고객들의 관심과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스누피 우유를 구매객 대상으로 한정판 스누피 피규어세트 증정행사를 준비했다.
12월 초부터 진행 할 예정인 스누피 피규어세트 증정 이벤트의 구체적인 참여 방식은 행사 시작 전 GS25 홈페이지, 공식 SNS(페이스북·인스타그램), 블로그, 나만의 냉장고 앱 등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한동석 GS리테일 편의점 마케팅팀 대리는 “어릴 때 가슴 두근거리며 했던 뽑기의 추억에 소장가치가 높은 피규어와 캐릭터상품을 받을 수 있는 즐거움을 한꺼번에 제공할 수 있는 기분 좋은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해 고객에게 소소한 행복을 선사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스템프를 통한 뽑기 이벤트는 적립하는 GS&POINT 회원가입 기준 19세 이상만 참여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