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싶다]무기수 김신혜“고모부가 '자수해 허위자백하라'고 해”..고모부에 의혹

2015-11-22 00:47

김신혜[사진 출처: SBS '그것이 알고싶다' 동영상 캡처 ]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21일 SBS '그것이 알고싶다'가 ‘2015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WBSC) 프리미어 12’ 결승전 때문에 결방된 가운데 과거 SBS '그것이 알고싶다'가 최근 재심이 결정된 무기수 김신혜(38, 여)씨와 한 인터뷰 내용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해 8월 2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무기수 김신혜 씨는 사건 당시 상황에 대해 “(고모부 말에) 뭐 밤에 할머니랑 동생이 자기네 집으로 와 가지고 오빠가 그렇게 수면제를 먹여서 아빠를 죽였다고 그래서 자기들이 데리러 와서 갔다 그랬더니 가서 죽어 있었고 본인들이 유기를 하는 과정에서 자기들이 이제 했다. 그런데 지금 시점에서는 네가 의심을 받고 있는 거 아느냐고 하면서 저한테 허위 자백을 하라는 거에요”라고 말했다.

무기수 김신혜 씨는 “네가 희생을 하나 하면 우리도 살고 네 동생도 산다(고 했어요)”라고 밝혔다.

즉 장례식장에서 고모부가 무기수 김신혜를 불러 간밤에 남동생이 아버지를 죽이고 찾아와 뒤처리를 도왔으니 집안 전체를 생각해 무기수 김신혜에게 자수해 허위자백을 하라고 했다는 것.그것이 알고싶다 그것이 알고싶다 그것이 알고싶다 그것이 알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