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추추파크-365세이프타운, 삼탄아트마인, 강원 남부여행지 활성화에 '맞손'

2015-11-20 13:47
강원 남부 빅3 상품 설명회 개최

[사진=하이원추추파크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하이원추추파크와 365세이프타운, 삼탄아트마인이 지난 19일 하이원추추파크 대회의실에서 관광객 유치를 위한 ‘강원남부 빅3 상품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국내 대형 소셜커머스 업체인 티몬, 쿠팡, 위메프와 오픈 마켓인 11번가, G마켓, 옥션 등 6곳이 참석했다.

이번 설명회는 강원남부권의 새롭게 주목받는 여행지인 하이원추추파크, 365세이프타운, 삼탄아트마인을 하나의 관광 상품으로 개발해 공동 마케팅을 하는 ‘강원남부 BIG 3 지역연계 상품 개발’ 사업으로, 온라인 채널에서 공동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강원남부 빅3의 상품은 하이원추추파크의 체험시설 2종(인클라인트레인, 미니트레인)과 365세이프타운의 자유이용권, 삼탄아트마인의 입장권으로 구성돼 있다.

강원 영동지역 3사가 지향하는 폐광지역 경제 활성화 및 관광활성화를 대외적으로 홍보하기 위한 새로운 형태의 시도다.

하이원추추파크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와 관련, “강원 남부여행지 관광의 패키지 상품에 대한 협력에 중점을 두었다” 며 “잠재적인 강원남부권 관광의 수요를 자극해 발전과 모객 선점의 기회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 활동에 나설 계획” 이라고 말했다.

이번 상품설명회에 참석한 업체들은 “강원남부 빅3 상품설명회는 강원도의 관광 매력을 알리고자 업계 관계자들이 함께 만나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됐고 강원남부 빅3 상품은 강원도권 최초의 연계상품으로 인기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