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메트릭, 데이터 시큐리티 플랫폼 업그레이드

2015-11-20 09:55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 보메트릭은 데이터 센터, 클라우드, 빅데이터, 애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환경에서 기업의 민감 정보를 보호할 수 있는 보메트릭 데이터 시큐리티 플랫폼의 신규 업그레이드를 20일 발표했다.

이를 통해 보메트릭 데이터 시큐리티 플랫폼은 도커, 하둡, NoSQL, SQL환경에서의 데이터 암호화 및 접근 제어 기능을 제공할 뿐 아니라 한층 향상된 자동화 기능을 통해 데이터 유출 방지를 위한 지능화된 보호를 보장한다. 또 기업들이 오늘날 보다 엄격해진 컴플라이언스와 규제사항을 준수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가트너 리서치부문 그렉 영 부사장은 “암호화 기술은 데이터 주거성과 규제사항을 충족시키는 동시에 해킹에 의한 데이터 유출 및 도난을 방지하고 내부자의 데이터 남용 및 부주의한 유출로부터 데이터를 보호하는 데이터 중심 보안 전략의 핵심 요소”라고 설명했다.

데릭 투물락 보메트릭 제품 관리 부사장은 “보메트릭 데이터 시큐리티 플랫폼의 새로운 기능은 고객의 비즈니스 활동에 대한 영향은 최소화하면서 보다 다양한 환경에서 IT 솔루션을 간편하게 도입하고, 데이터를 더욱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돕는다”며 “이처럼 새로운 기업 환경에 대한 보메트릭의 신속한 지원은 고객들에게 더욱 안전한 보안 역량을 제공함은 물론, 고객들이 새로운 보안 인프라를 도입하는 번거로움 없이 새로운 기술과 플랫폼을 기업 환경에 적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