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 에스티 로더와 함께 ‘YEAR ENVY PARTY’ 진행

2015-11-19 16:44

올림푸스한국이 오는 2일 연말 시즌을 맞아 화장품 브랜드 에스티로더와 함께 ‘올림푸스-에스티 로더 YEAR ENVY PARTY’를 개최한다 [사진=올림푸스한국 제공]


아주경제 한아람 기자 = 올림푸스한국이 연말 시즌을 맞아 화장품 브랜드 에스티로더와 함께 ‘올림푸스-에스티 로더 YEAR ENVY PARTY’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일 강남구 삼성동 올림푸스 홀에서 진행되며, 연말 모임이나 행사에서 돋보일 수 있는 메이크업 팁과 특별한 날의 추억을 사진으로 남기기 위한 뷰티 사진 연출법을 배울 수 있다.

에스티 로더 프로 아티스트 팀이 2015 홀리데이 컬렉션을 활용한 메이크업 강좌를 진행하고 전문 사진작가가 인물 사진 예쁘게 찍는 법과 내게 맞는 카메라 선택 팁 등을 알려준다. 또 올림푸스 카메라 소지자에게는 카메라 클리닝 서비스도 제공한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에스티 로더 베스트 셀러 디럭스 샘플 키트를 제공하며, 현장 추첨을 통해 올림푸스 프리미엄 미러리스 카메라 PEN E-PL7, 에스티 로더 홀리데이 컬렉션을 추가 증정한다.

또 디너 뷔페가 제공되며, 올림푸스 미러리스 카메라 PEN 시리즈와 에스티 로더 신제품 '퓨어 칼라 엔비 리퀴드 립 포션'도 체험해볼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24일까지 올림푸스한국, 또는 에스티 로더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파티에 함께 참석하고 싶은 동반 1인을 태그해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올림푸스한국과 에스티 로더에서 각각 30명 씩 총 60명의 참자가를 선발하며 25일 양사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김규형 올림푸스한국 영상사업본부장은 “올림푸스한국은 차별화된 유저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고객들을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해 왔다”면서 “즐거운 파티와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연말을 맞아 여성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PEN E-PL7은 180도 젖혀지는 플립다운(Flip-down) LCD를 탑재해 손쉽게 고화질의 셀피 촬영을 즐길 수 있는 미러리스 카메라로, LCD를 터치할 때 손으로 렌즈를 가리지 않아 보다 안정적인 각도의 자연스러운 셀피 촬영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