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스타워즈' 컬래버레이션 라인 출시

2015-11-18 00:01

[사진제공=유니클로]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유니클로는 영화 '스타워즈' 개봉을 기념하며 대규모 컬래버레이션 라인을 선보인다. 다양한 신상품을 비롯해 남성, 키즈 대표 상품에 스타워즈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군이다.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아 온 '스타워즈'는 올 연말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로 10년 만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유니클로는 이를 기념하며 다스베이더와 스톰트루퍼 등 시그니처 캐릭터들을 활용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유니클로의 대표적인 기능성 이너웨어인 히트텍과 스웨트 풀 파카를 비롯해 다양한 남성, 키즈용 제품들이 '스타워즈' 컬래버레이션으로 출시된다. 남성용에서는 울트라 라이트 다운을 포함한 다양한 상의와 룸웨어가 '스타워즈' 캐릭터 디자인으로 제공된다. 키즈용 '스타워즈 라이트 웜 패디드 파카' 및 '스타워즈 복서 브리프'는 강렬한 프린트로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더했다. 이외에도 더욱 다양한 스타일의 키즈용 콜라보레이션 상품들도 한정된 점포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유니클로는 11월 말부터 명동중앙점, 잠실 롯데월드몰점 및 강남점에서 '스타워즈' 세계관을 표현한 디스플레이와 다양한 '스타워즈' 협업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특별매장을 운영한다. 명동중앙점, 잠실 롯데월드몰점, 강남점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27일부터 소진 시까지 '스타워즈'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포함하여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영화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