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즈파크 배곧’사전 예약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진행

2015-11-16 15:14

[사진 = '퀸즈파크 배곧' 투시도]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건설업계의 ‘수요자 관심 끌기’ 경쟁이 치열하다. 견본주택 오픈 이벤트부터 계약자를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까지 수요자를 유혹하기 위한 마케팅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다. 명품가방을 비롯하여 승용차, 여행상품권 등 고가의 경품부터 생활∙가전제품 등의 실생활에 필요한 실용적인 상품까지 톡톡 튀는 이벤트가 펼쳐지고 있다.

업계 한 관계자는 “분양물량이 집중되면서 건설사들의 오픈 이벤트도 다양하게 이루어지고 있으며 수요자들도 이에 적극적으로 참여, 호의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어 고객밀착형 마케팅은 더욱 강화될 것”이라며 “건설업계에서도 경품 이벤트로 인해 청약뿐 아니라 적지 않은 고객들이 실제 계약에까지 나서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어 그 효과를 실감하고 있고 대체적으로 평이 나쁘지 않아 이러한 분위기는 당분간 계속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러한 가운데 ㈜문영종합개발이 경기도 시흥시 배곧신도시(정왕동 1771-1 상6-1-2) 일대에 공급하는 ‘퀸즈파크 배곧’도 통큰 경품 이벤트를 펼쳐 눈길을 끈다.

㈜문영종합개발에 따르면 사전 예약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벽걸이 TV, 비데, 전자레인지, 밥솥, 접이식침대, 미니세탁기, 신발살균기 등 풍성한 생활 가전용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퀸즈파크 배곧’ 오피스텔은 지하 7층~지상 18층 규모로 전용 22~38㎡, 총 664실로 구성된다. 전체 세대 중 약 77%를 투자 선호도 높은 소형 면적으로 약 33%는 투룸 구조를 포함해 실거주 수요층이 선호하는 활용도 높은 평면으로 구성했다.

타입의 경우 총 7개이며 그 중 4개 타입은 복층으로 구성해 수요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주차대수도 법정 대수를 훌쩍 넘는 674대로 설계했다.

단지 내에는 중앙광장과 산책로가 마련되며 수변공원과 예술공원의 연결점에 위치해 단지 안팎으로 풍부한 ‘그린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당 사업지 옆으로는 광장형 공원과 하천이 조성돼 쾌적한 생활을 할 수 있다.

인 송도신도시와 인접하여 향후 배곧신도시와 인천 송도신도시를 잇는 교량 건설사업인 배곧대교가 건설(계획)될 예정이다. 이를 이용 시 송도신도시와의 접근성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전망이다. 또한,  KTX광명역과 지하철 4호선 오이도역, 수인선 달월역과 가깝고 영동고속도로 진입이 편리하다. 오이도역과 사업지구 일대를 연계한 버스전용차로도 신설된다.

인근에는 신세계 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과 복합쇼핑몰, 롯데마트 등이 조성되고 서울대 국제캠퍼스와 서울대 치의학병원, 컨벤션센터(2018년 예정)가 완공을 앞두고 있어 직접적인 배후수요를 뒀다는 점도 장점이다.

직접적인 단지 인근의 고정수요 뿐만 아니라 배곧신도시 내 연구R&D와 관공서와 남동인더스파크, 시회국가산업단지, 반월국가산업단지, 시화 멀티 테크노벨리(MTV) 등의 산업단지도 있어 약 35만여 명의 근로자 배후수요도 확보하고 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1771-1 문화집회시설용지2 일대에 위치하고, 오는 19일(목) 그랜드 오픈을 진행할 예정이다.

분양문의 : 1899-60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