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그루브에 맞춰 '힐링'…롯데월드 어드벤처, '힐링 힙합 나이트 파티' 개최
2015-11-16 00:04
대세 힙합, 따뜻한 힐링, 짜릿한 놀이기구, 핵 꿀잼, 핫한 불금, 이 모든걸 마음껏 누릴 수 있는 시간이 기다리고 있다.
27일 밤 10시 30분부터 익일 새벽 5시까지 펼쳐지는 '힐링 힙합 나이트 파티'는 파티 이름처럼 요즘 대세인 힙합으로 특별한 힐링을 선사한다.
최근 각종 TV 프로그램에서 심심치 않게 만나볼 수 있는 대세 래퍼 ‘빈지노’, ‘도끼’, ‘더콰이엇’의 강렬하고 화끈한 무대를 비롯해 ‘매드클라운’이 선사하는 웰메이드 힙합 음악, ‘정기고’의 감미로운 목소리 등 다채로운 무대 속 본인이 좋아하는 음악을 즐기며 각자 개성에 맞는 힐링을 누릴 수 있다.
음악으로 힐링을 했다면 이제 실내 놀이기구를 즐기면서 스트레스를 풀어보자.
시원한 짜릿함 ‘후룸라이드’, 롤러코스터의 짜릿함 ‘후렌치 레볼루션’, 탐험의 짜릿함 ‘파라오의 분노’, 바이킹의 짜릿함 ‘스페인 해적선’ 등 각종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어드벤처 내 13종 놀이시설을 밤새 즐기다 보면 지친 일상은 잠시나마 잊게 된다.
이 외에 파크 곳곳에서 열리는 고객 참여 ‘힐링 이벤트’도 놓칠 수 없는 재미다.
사랑하는 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 로맨틱한 조명이 들어오는 회전목마 앞에서 사진 촬영을 해주는 ‘힐링 포토존’으로 나이트 파티의 기억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고 원하는 힐링 문구를 캘리그라피 전문가가 카드에 써주는 ‘나에게 보내는 편지’로 마음의 위로도 받을 수 있다.
‘힐링 힙합 나이트 파티’ 티켓은 온라인 예매 시 1만7000원(현장 구매 1만9000원)이고 티몬, 위메프, 쿠팡, 11번가, G마켓, 옥션, 롯데닷컴에서 구입 가능하다.
오후 4시부터 입장해 나이트 파티까지 즐길 수 있는 ‘After 4 자유이용권 패키지(2만9000원)’도 판매한다. 1661-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