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핫 핑크 두 번째 티저 이미지 공개…점점 핫하게, 더더 핑크하게
2015-11-14 00:02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걸그룹 EXID(솔지, LE, 하니, 혜린, 정화)가 더욱 강렬해진 비주얼로 더욱 핫한 컴백을 예고하고 나섰다.
EXID는 13일 정오 공식 페이스북 및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HOT PINK(핫 핑크)’의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앞서 재킷 이미지를 첫 공개하며 핑크와 블랙을 기본으로 힙합을 접목한 패션을 선보이며 더욱 걸크러쉬한 컴백을 암시했던 EXID는 실제 무대 의상이기도 한 두 번째 이미지 티저를 통해서는 더욱 강렬해질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
일반적으로 소녀의 순수함을 상징하는 ‘핑크’가 시크한 ‘블랙’과 그리고 ‘EXID’와 만나 강렬함의 상징인 ‘레드’보다도 더 자극되면서 핫한 매력을 발산하는 것. 각 이미지들의 노출을 시작으로 14일에는 첫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계속해서 ‘HOT PINK’ 속 EXID를 향한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한편 EXID는 오는 18일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HOT PINK’를 발매하고 ‘아 예(AH YEAH)’ 이후 7개월만에 컴백, MBC뮤직 음악 프로그램 ‘쇼 챔피언’으로 첫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