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웹드라마' ‘왜 나는 너를 사랑하는가-시즌2’ 16일 첫 방영
2015-11-13 14:09
아주경제 김문기 기자 =수원시(시장 염태영)는 오는16일부터 국내 1위 포털사이트인 네이버를 통해, 수원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두 번째 웹드라마 ‘왜 나는 너를 사랑하는가-시즌2’를 공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웹드라마 ‘왜 나는 너를 사랑하는가-시즌2’는 1인 가구 시대에 혼자에 익숙한 싱글남녀, 사진작가 ‘수원’과 웹툰작가‘사랑’이 '2016 수원華城 방문의 해’ 특별 웹진을 제작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로, 총 4부작에 1부당 2편 씩 총 8편으로 구성됐다. kt위즈파크와 광교호수공원 등 수원의 주요 랜드마크와 더불어 맛집과 벽화골목 등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를 웹드라마 곳곳에서 만날 수 있다.
이번 웹드라마는 네이버 TV캐스트(tvcast.naver.com/loveinsuwon2)를 통해, 16일부터 월 화 수 목요일 오전 11시에 순차 방영될 예정이다. 시는 첫 방송에 앞서 2편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또, 수원華城방문의 해 공식 홍보송인 플라워 고유진의 ‘수원연가’를 OST로 삽입하고, 웹드라마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담긴 뮤직비디오를 제작 공개할 예정이다.
남자주인공 ‘수원’역은 전편에서 감초‘차일만’역으로 분했던 배우 정우영이 맡았다. 그는 올해 주연으로 분한 단편영화 ‘설화’로 제68회 칸 국제영화제 비경쟁부문, 제37회 모스크바 국제영화제 경쟁부분에 초청받은 실력파다. 또한 여주인공 ‘사랑’역의 조유연은 2015미스인터콘티넨탈 출신으로 미모와 끼를 검증 받은 신예다.
시 관계자는 “지난 3월, 지자체 홍보 웹드라마로서는 거의 처음으로 시도했던 수원시 웹드라마가 시민의 호응에 힘입어 좀 더 완성도 높은 시즌2로 탄생하게 되었다”며 “시민이 대거 참여하는 시민참여형 웹드라마로 제작되는 만큼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