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에프엔비 ‘2015 서울 카페쇼’ 입장권 증정 이벤트 진행

2015-11-08 14:15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비가열 프리미엄 식음료 전문 기업 ㈜흥국에프엔비(대표이사 박철범)가 2015 서울 카페쇼 입장권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9일까지 진행한다.

흥국에프엔비는 130여개 국내 주요 커피 및 외식 프랜차이즈에 과일농축액, 스무디, 100% 과일착즙주스 및 스프레드 등을 자체 개발해 납품하고 있는 업계 1위 기업이다.

흥국에프엔비가 참여하는 서울 카페쇼는 식음료 문화와 트렌드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전시회로, 12~15일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지난해에는 12만명이 찾았을 정도로 업계는 물론 일반인들에게까지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행사이다. 

이번 카페쇼에서는 비카페인 음료를 선도하는 ‘맘스에이드’와 겨울철 건강 과일티 ‘허니톡’을 비롯해 프리미엄 샌드위치를 손쉽게 만들 수 있는 바질, 흑임자 스프레드, 커피와 잘 어울리는 수풀레 등 다양한 디저트, 그리고 눈꽃처럼 부드러운 우유빙수를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스노우빙’ 빙삭기와 전용 얼음을 함께 선보인다. 

특히 일반인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이태리 가정식 ‘맘스브런치프리타타’도 이번 카페쇼를 통해 첫 공개한다. 프리타타는 이탈리아식 오믈렛으로 달걀에 크림, 치즈, 버터 등이 들어간 브런치 메뉴다.

흥국에프엔비 관계자는 “초고압 살균처리를 통해 혁신적으로 보관 기간을 늘렸고, 셰프에 버금 가는 이태리 가정식을 누구나 손쉽게 만들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흥국에프엔비의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hyungkukfnb)에서는 카페쇼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초대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페이스북에 올라온 카페쇼 이벤트 공지 내용과 이미지를 본인의 SNS에 공유한 후, 공유한 주소를 덧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응모한 사람 중 50명을 선정해 카페쇼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초대권을 2매씩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흥국에프엔비 홈페이지(www.hyungkuk.com)와 페이스북(facebook.com/hyungkuk
fnb)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