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황금복]이엘리야,김영옥에“신다은,정은우에 미련있어 김진우와 결혼못해”

2015-11-07 00:00

SBS '돌아온 황금복' 동영상[사진 출처: SBS '돌아온 황금복' 동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6일 방송된 SBS 돌아온 황금복 103회에선 백예령(이엘리야 분)이 왕 여사(김영옥 분) 등에게 황금복(신다은 분)은 강문혁(정은우 분)에게 미련이 있어 서인우(김진우 분)와 결혼하지 못한다고 말하는 내용이 전개됐다.

식사 자리에서 왕 여사는 서인우에게 “금복이와 오랫 동안 알고 지냈다며?”라며 “금복이는 이제 어머니와 아버지를 다 찾아 부족할 것 없고 나이도 찼으니 금복이와 결혼하는 것이 어때?”라고 말했다.

이에 서인우는 “저는 좋습니다”라고 말했고 황은실도 “저도 좋아요”라고 말했다.

하지만 황금복은 “저는 인우에게 뭐라고 말할 입장이 못 됩니다”라고 말했다. 이때 백예령이 나타나 “금복이는 문혁 씨에게 미련이 있어 인우와 결혼하지 못해요”라고 말했다. 이어 황금복에게 “너 어제 사무실 문 잠그고 문혁 씨와 무슨 짓 했어? 밤 늦도록 어디 갔다 왔어?”라고 말했다.

황은실이 “이 자리는 어머님이 인우를 금복이 결혼 상대자로 부른 자리야”라고 말하자 백예령은 서인우에게 “너 나를 그렇게 죄인 취급하고 괴롭혀 놓고 어떻게 금복이와 결혼해 이 집에 들어올 생각을 해?”라고 소리쳤다.돌아온 황금복 돌아온 황금복 돌아온 황금복 돌아온 황금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