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블랙 B.I, 화이트 바비…신곡 '이리오너라' 카리스마 작렬 두번째 포스터 공개

2015-11-07 00:01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아이콘 B.I&BOBBY 유닛이 16일 공개하는 신곡 ‘이리오너라'의 두번째 포스터가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6일 오전 9시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B.I&BOBBY의 흑백이미지가 담긴 ‘이리오너라’ 포스터를 게재했다. 이미지 속에서 B.I는 블랙 점퍼와 체인 목걸이를 착장하고 정면을 응시하고 있으며 BOBBY는 화이트 의상과 모자를 착장한 채 카리스마 있는 눈빛을 선보이고 있다. 블랙과 화이트의 대조적인 이미지로 두 멤버가 지닌 개성을 강렬히 표현하는 포스터가 팬들의 시선을 붙잡는다.

앞서 5일 아이콘이 16일 공개하는 신곡 중 하나가 B.I&BOBBY 유닛의 ‘이리오너라’인 것과 이 곡의 작사, 작곡에 B.I&BOBBY가 참여했음을 알리는 첫번째 포스터가 공개되면서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연습생 시절부터 4년 이상을 함께한 두 멤버의 출격 소식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면서 두 사람의 호흡이 어떤 결과물로 탄생할지에 대한 기대감도 높은 상황이다.

한편 아이콘은 오는 16일 ‘이리오너라’를 포함한 디지털 싱글 2곡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이어 12월14일 풀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