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 우수 중소기업제품 홍보전, 5일 광주신세계 개최

2015-11-04 15:17

광주·전남지방중소기업청(청장 김영환)은 5일부터 11일까지 여성 중소기업의 제품인지도 제고 및 판로개척을 위해 광주신세계 1층 컬처스퀘어에서 '광주·전남 우수 중소기업제품 홍보전'을 개최 한다고 4일 밝혔다.[사진제공=자료사진]

아주경제 김태성 기자 =광주·전남지방중소기업청(청장 김영환)은 5일부터 11일까지 여성 중소기업의 제품인지도 제고 및 판로개척을 위해 광주신세계 1층 컬처스퀘어에서 '광주·전남 우수 중소기업제품 홍보전'을 개최 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광주전남지방중기청, ㈜광주신세계(대표이사 유신열), (사)광주·전남여성벤처기업협회(회장 최선희)가 공동 주최로 여성벤처기업협회 회원사 23개 기업이 참여한다.

여성벤처기업의 생산 제품을 대형유통점에 선보임으로써 홍보효과 및 구매고객을 확보하는 등 판로개척을 목적으로 개최된다.

참여기업에서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제품 판매절차 체험과 마케팅 노하우를 배울 수 있으며, 특히 공동 주최기관인 ㈜광주신세계는 대-중소기업간 상생협력을 위해 참여기업 중 고객 호응도가 높은 기업에 대하여는 백화점 입점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주요 전시 품목으로는 위생도마·쟁반으로 사용 가능한 안전강화유리 소재로 제작된 ㈜성일이노텍의 테이블 매트, 세련되고 장인정신이 느껴지는 제품으로 구성된 아트팩토리윤의 주얼리 및 금속공예품 등을 포함, 약200여개의 제품들이다.

김영환 광주·전남지방중소기업청장은 "이번 홍보전을 통해서도 중소기업에게는 여성제품에 대한 판로개척의 기회로, 백화점에게는 역량있는 기업과의 상생협력 확대 통로로 작용하여 내수진작 및 지역경제 활성화의 계기가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