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말띠 AOA 초아 "자신을 낮추어야 할 때"…11월 5일 내 운세는?

2015-11-05 00:00

초아 오늘의 운세[사진=아주경제DB]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그룹 AOA의 초아가 3일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1990년 3월 6일생인 초아는 말띠에 속한다.

11월 5일 초아의 운세는 "억지로 나아가면 힘만 들고 괴로우나 조용히 지키고 있으면 의외로 조력자를 얻는 운세이다." "주변사람과 의견 충돌이나 분쟁의 소지가 있으니 자신을 낮추어야 할 때."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하늘에서는 기름진 이슬을 내리고 땅에는 단 샘이 난다. 재물이 풍족하니 집안에 웃음이 가득하다."
84년생 -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전백승이나 남의 일에는 가담하지 말 것.
72년생 - 무심코 던진 말 한마디로 곤경에 빠지기 쉬운 때이니 농담도 조심.
60년생 - 자신의 경험과 실력을 과신하거나 자랑하다가 실수하는 때니 참고.
48년생 - 적당한 운동과 휴식이 필요한 때. 시끄러운 곳이나 모임은 삼갈 것.

▶소띠 오늘의 운세 "오랜만에 찾아든 길일. 그동안 미뤄두었던 일들을 꺼내어 진행하면 좋다."
85년생 - 괘도에서 벗어나지 말고 자기 페이스를 잘 지켜라. 분수에 넘치는 일은 화의 근원.
73년생 - 얽매였던 굴레에서 벗어나 공기 맑고 한가한 시골이라도 다녀올 운세.
61년생 - 자신의 생각으로는 둘 셋을 다 이룰 것 같으나 결과는 신통치 않는 때니 조심.
49년생 - 앞뒤를 둘러봐도 당신편이 없는 때니 적당한 선에서 끝내는 것이 상책이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용이 엎드려 자고 있으니 아직 때가 이르지 않았음이다. 준비단계를 더욱 철저히해야할 때."
86년생 - 매사를 직접 경험하기는 어려운 때니 주변과의 대화에서 경험과 힌트를 얻어라.
74년생 - 몸은 피곤해도 결과는 좋게 나오는 때니 끈기와 노력으로 끝까지 버텨라.
62년생 - 상대가 강경하게 나와도 웃는 얼굴로 대응하면 승리는 결국 내 것인 운세.
50년생 -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무기력 증세가 나타나는 때니 충분한 휴식이 필요.

▶토끼띠 오늘의 운세 "좋지 않은 시기에 들어왔다. 모든 일에 조심하고 근면하면서 때를 기다리면 큰 허물이 없다."
87년생 - 어려운 일이라고 미루다가 더 일이 커지는 때니 빨리 해결책을 찾아야할 운세.
75년생 - 의리나 희생정신도 좋지만 남을 돌보다가 자기 것을 잃어버리기 쉬운 때.
63년생 - 어떤 일이라도 성사될 때까지 긴장을 풀지 말고 강한 성격을 자제할 것.
51년생 - 형만한 아우 없다는 말을 거울 삼아 처신하면 아무런 문제가 없는 때.

▶용띠 오늘의 운세 "일진에 육합이 드는 좋은 운세이다. ㅅ, ㅈ, ㅊ 의 성을 가진 사람과 함께 하면 더욱 길하다."
88년생 - 지성과 감성이 조화를 이루어 상대방을 내편으로 끌어들이기 좋은 운세.
76년생 - 선의의 거짓말이라도 오해를 받기 쉬운 때니 무조건 진실만을 말할 것.
64년생 - 두드리면 열리는 때니 어떤 어려움이라도 속시원히 터놓고 상의하는 것이 필요.
52년생 - 중단된 사업이나 거래관계를 다시 회복할 수 있는 운세니 계속 추진할 것.

▶뱀띠 오늘의 운세 "참는 자에게 복이 있나니. 지는 것이 이기는 길임을 명심하라. 시간이 지날수록 행운은 가까와진다."
89년생 - 참을 수 있으면 몇 번이고 참아야 좋은 때. 같이 맞서면 무조건 내가 손해본다.
77년생 - 무슨 말이든지 한 박자를 늦추어서 말하면 매사가 순조롭고 전화위복되는 운세.
65년생 - 의심나는 일이나 자신 없는 말은 아예 꺼내지도 마라. 긁어 부스럼내기 쉬운 때.
53년생 - 주변 정리를 하거나 다른 사람을 도와주다가 뜻밖의 횡재수가 생기는 때.

▶말띠 오늘의 운세 "억지로 나아가면 힘만 들고 괴로우나 조용히 지키고 있으면 의외로 조력자를 얻는 운세이다."
90년생 - 주변사람과 의견 충돌이나 분쟁의 소지가 있으니 자신을 낮추어야 할 때.
78년생 - 고립무원이나 다급함을 보이지 않아야 실마리를 찾을 수 있는 운.
66년생 - 먼저 베풀면 도움을 얻는다. 너 서두르면 일을 그르치기 쉬운 때.
54년생 - 의외의 일로 재물의 손실이 일어난다. 여행이나 이동을 삼갈 것.

▶양띠 오늘의 운세 "감당하기 힘든 일이 생기니 만사가 짜증나기 쉽다. 용기를 내어 처리하고자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다."
91년생 - 혼자 힘으로 해결하려고 욕심 내거나 고집 피우면 그르치기 쉬운 때.
79년생 - 작은 재물이 움직이나 취할 것이 못된다. 관망함이 좋은 때.
67년생 - 자신에 맞는 일감이 생기나 감당하기 어렵다. 나서지 않음이 좋은 때.
55년생 - 식솔이나 부하 직원의 문제로 골치 아프나 기다리면 해결된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식솔이나 부하 직원의 문제로 골치 아프나 기다리면 해결된다."
92년생 - 마음 통하는 친구를 만나 정담을 나눈다.
80년생 - 발전일로에 들어서게 된다.
68년생 - 금전운이 좋으니 큰 수입 있게된다.
56년생 - 베풀 수 있으니 행복하다.

▶닭띠 오늘의 운세 "멋진 이성을 만날 수 있는 운세이다. 자신을 과대포장하는 것보다는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좋겠다."
93년생 - 밤늦게 유흥을 즐기는 것은 좋지 않은 운세.
81년생 - 스스로 어려운 일을 만든다.
69년생 - 준비가 잘 되어있으면 아무런 걱정이 없다.
57년생 - 아랫사람의 존경을 받는 날이다.

▶개띠 오늘의 운세 "모든 일이 용두사미라, 시작은 좋으나 끝이 흐지부지하니 실망만 크다."
94년생 - 성과가 바로 보이지는 않으나 묵묵히 지켜나가면 이룰 수 있다.
82년생 - 친구나 동료로 인해 구설이 있기 쉬우니 조심하여 행동 할 때.
70년생 - 매사가 더디고 막히나 결과는 좋으니 참고 견디면 얻을 수 있는 때.
58년생 - 아랫사람으로 인해 잡음이 생기게 되니 처신에 신중해야할 운세.

▶돼지띠 오늘의 운세 "관재수가 있다. 명예에 금이 가는 운세이니 술자리는 피하도록."
83년생 - 지나친 운동은 삼가고 안정을 취하는 것이 좋다.
71년생 - 오랜만에 만난 친구 때문에 손재를 당하기 쉬운 때니 처신을 잘할 것.
59년생 - 자녀교육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겠다. 맘을 터놓는 진지한 대화가 최선책이다.
47년생 - 가벼운 일이라도 확실하게 매듭을 짓고 나가는 것이 필요한 운세.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