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닭띠 윤소희 "자리를 지키는 것이 좋다"…11월 3일 내 운세는?

2015-11-03 00:00

'문제적 남자' 윤소희 오늘의 운세[사진=윤소희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카이스트에 재학 중인 탤런트 윤소희가 1일 방송된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1993년 5월 7일생인 윤소희는 닭띠에 속한다.

11월 3일 윤소희의 운세는 "밖으로 돌아다니기보다는 자기 자리를 지키고 있는 것이 훨씬 나은 운세이다." "여행수는 불리하니 자리를 지키는 것이 좋다."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한 사람의 열 걸음과 열 사람의 한 걸음은 다르다. 힘을 합치면 두려울 것이 없다."
84년생 - 매사에 누운 풀처럼 자신을 낮춰 드러내지 말아야 흉함이 없는 운세.
72년생 - 주변의 충고를 인정하고 받아 들여야 귀인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60년생 - 경쟁하여 이기기 어려운 때이다. 자신을 돌보고 힘을 길러야 할 때.
48년생 - 의욕만으로 성사시키기 어렵다. 협조자를 구하여 추진해야 길하다.

▶소띠 오늘의 운세 "집안에 있던 사람도 오늘은 외출할 일이 생긴다. 동쪽에서 귀인을 만난다."
85년생 - 어느 자리에서건 자만심을 버리고 경쾌한 태도와 유머를 사용하면 인기 만점.
73년생 - 주변 사람을 소홀하게 대했다가 결정적인 찬스를 놓치기 쉬운 운세니 조심.
61년생 - 약속한 일을 지키는 것은 좋으나 자신을 희생하면서까지 상대에게 얽매이지 말 것.
49년생 - 모임이나 술자리에서 구설이 따르는 운세니 언행을 조심할 것.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어제의 적도 오늘의 동지가 될 수 있으니 섣불리 단정짓지 말고 끝까지 관망하라."
86년생 - 기다리던 연인이 생기거나 작은 수입이 생기는 운세.
74년생 - 간 밤에 산신령을 만났으니 의외의 행운이 찾아 들고 승진이나 영전이 되는 운세.
62년생 - 매사에 뒷걸음치거나 머뭇거리지 말고 무조건 밀고 나가도 괜찮은 때.
50년생 - 혼자보다는 다른 사람과 동행하거나 같이 일하면 훨씬 더 좋은 운세.

▶토끼띠 오늘의 운세 "외모로 사람을 판단해서는 안된다. 상대방 내면의 열정과 진실을 알아차리는 것이 중요하다. 오늘은 접촉사고를 조심해야겠다."
87년생 - 책으로부터 배우는 것보다 자연이나 현장에서 배우는 것이 더 나은 때.
75년생 - 내가 하기 싫은 일은 남도 하기 싫은 법이니 더불어 협력하는 자세가 필요한 때.
63년생 - 정상에 올라서면 바람을 더 타는 법이니 대인관계에 신중해야할 운세.
51년생 - 밖에서 원기를 보충하고 신체리듬을 되살리기 좋은 때니 등산이라도 가볼 것.

▶용띠 오늘의 운세 "발없는 말이 천리 간다. 나의 진실이 상대방에게 왜곡되어 전해질 수 있다. 조용히 기다리면 자연히 해결된다."
88년생 - 생각지 못한 부적절한 애정관계에 휘말리기 쉬운 운세니 조심할 것.
76년생 - 여럿이 모이는 곳은 되도록 가지 마라. 시간과 금전만 낭비하고 실속이 없는 운세.
64년생 - 금전관계 때문에 구설수가 따르니 신용으로 사람을 대하고 사귀어야할 때.
52년생 - 혼자서 모든 일을 처리하지 말고 나누어서 하거나 아랫사람에게 맡겨야 좋은 때.

▶뱀띠 오늘의 운세 "소화기 계통의 질환이 표면에 드러나는 날이다. 과식, 과음을 삼가고 안정에 힘쓰라."
89년생 - 자기 재주만 믿다가는 닭쫓던 개 지붕만 쳐다보는 격이 되는 운세니 주의.
77년생 - 지나친 호언장담을 해놓고 처리하지 못해 고민하는 운세니 입조심하고 자중할 것.
65년생 - 자존심 상하는 일이 생겨도 지금은 참고 때를 기다려야 내 쪽에 유리한 운세.
53년생 - 자기 주장만 옳다하지 말고 가족을 충고가 명약이 되는 때니 참고할 것.

▶말띠 오늘의 운세 "바지주머니에 넣어두고 잊었던 돈을 우연히 찾게된 운세. 큰 재물을 바라지만 않는다면 길하다."
90년생 - 마음은 안정되지 않으나 움직이면 새로운 기회를 얻을 수 있다.
78년생 - 들어가고 나옴이 분명하니 행동 또한 명확하다. 서두르지 않아도 좋다.
66년생 - 회사일이나 개인적인 일이라도 친구나 동료와 합심하여 움직이면 길하다.
54년생 - 아랫사람의 조언이나 충고를 받아들이면 매사가 이익이요 해결되는 때.

▶양띠 오늘의 운세 "어느 길로 가든 길흉은 있게 마련이니 내가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여 즐기는 편이 낫겠다."
91년생 - 새로운 난관에 부딪치게 되기 쉽다. 조심하여 진행해야 할 때.
79년생 - 도움이 올듯하나 결과가 신통치 않으니 큰 기대는 하지 말 것.
67년생 - 새로운 협력자가 생기나 좋지 않다. 중심을 지켜야 할 때.
55년생 - 생각이 정리가 잘 되지 않으니 번민이 많다. 잠시 휴식이 필요한 때.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때가 되지 않았는데 일찍 개봉하니 아직 덜 익은 것이다. 쓸데없이 스타일 구긴다."
92년생 - 사랑 때문에 스트레스 받기 쉬운 날.
80년생 - 치우침 없는 공정한 판단이 필요한 날.
68년생 - 성급한 행동을 하게되면 결국 후회한다.
56년생 - 여기저기 갈 곳이 많으니 종일 분주하다.

▶닭띠 오늘의 운세 "밖으로 돌아다니기보다는 자기 자리를 지키고 있는 것이 훨씬 나은 운세이다."
93년생 - 여행수는 불리하니 자리를 지키는 것이 좋다.
81년생 - 성실한 태도로 일관한다면 불리하지 않다.
69년생 - 자기 위주의 처세는 결국 욕을 먹게 된다.
57년생 - 덕을 보기보다는 베풀 일이 많다.

▶개띠 오늘의 운세 "능력과 재주를 인정받으니 주변의 시선이 즐겁기만하다."
94년생 - 학업에 진전이 있으니 공부할 맛이 난다.
82년생 - 금전운 이성운 모두 순조로우니 웃음이 얼굴에 가득하다.
70년생 - 금전과 명예운이 다함께 좋으니 역시 기분좋은 날이다.
58년생 - 계획보다 더 잘 진행되는 일에 입을 다물지 못한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성급하게 처리하면 오히려 역효과만 나올 뿐이니 절차를 밟아야한다."
83년생 - 성적이 모든 것은 아니니 너무 낙담할 필요는 없다.
71년생 - 새 옷도 털어 보면 먼지가 난다. 생각지 않은 실수로 관재수가 따르니 조심.
59년생 - 산은 오를수록 높고 물은 건널수록 깊은 법이니 매사에 신중하게 처신할 것.
47년생 - 자녀에 관한 일로 존경을 받거나 주위의 칭송이 자자해지는 운세.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