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크루즈, 2016년 맞이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

2015-11-05 06:00

[사진=셀러브리티 크루즈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셀러브리티 크루즈’는 고품격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인 ‘GO! BIG, BETTER, BEST’를 실시하며 본격적인 2016년 크루즈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2016년 1월부터 12월까지 출발 크루즈 상품 중 프로모션 일정의 오션뷰 이상 예약 시 공통예약특전 중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공통예약특전에는 크루즈 일정 동안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클래식 음료 패키지, 온보드 크레딧, 봉사료 공제, 무료 인터넷 사용 등이 있다.

이와 함께 예약 상품에 따라 캐빈 업그레이드 또는 예약특전 업그레이드를 추가로 적용해 준다.

알래스카, 캐리비안, 유럽, 호주/뉴질랜드, 아시아 지역 여행상품 예약 시 오션뷰 객실을 발코니 객실로, 컨시어지 클래스를 아쿠아 클래스로 예약하는 크루즈선에 따라 캐빈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버뮤다 지역 예약 시에는 예약특전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 공동예약특전 1개에 1개를 추가로 선택할 수 있는 혜택도 준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셀러브리티 크루즈 한국사무소 홈페이지(www.rccl.kr)에서 일정 예약 후 전화(02-737-0003) 또는 이메일(customer@rccl.kr)로 예약 담당자에게 원하는 특전을 요청하면 된다.

셀러브리티 크루즈 관계자는 "본격적인 2016년 크루즈 상품을 선보이며 특별한 혜택을 마련하게 됐다"며 "2016년 크루즈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혜택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셀러브리티 크루즈는 미국 유력 여행업계지인 트레블 위클리가 선정하는 마젤란 어워드에서 총 27개 최다 부분에 이름을 올리며 그 품격을 인정받은 럭셔리 대표 선사다.

유럽, 알래스카 외 카리브해, 호주, 뉴질랜드, 아시아 등을 비롯해 순수 자연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지닌 갈라파고스 제도를 연중 운항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