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드피트 시에나 밀러와 불륜설]시에나 밀러,침대 위에서 도발 포즈 '아찔'

2015-10-30 14:12
브래드피트 시에나 밀러와 불륜설

브래드피트 시에나 밀러와 불륜설 [사진=에스콰이어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할리우드 배우 브래드피트가 현재 촬영 중인 'The Lost City of Z' 주연을 맡은 배우 시에나 밀러와 불륜설이 제기돼 충격을 주고 있는 가운데 시에나 밀러의 과거 화보가 재조명되고 있다.

시에나 밀러가 에스콰이어와의 화보에서 침대 위 가슴을 붙인 도발적인 포즈를 취했다.

상의를 탈의한 채 턱을 괴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시에나 밀러의 모습은 뭇 남성의 마음을 흔들어놓기에 충분하다.

시에나 밀러는 2004년 다니엘 크레이그와 함께 출연한 갱스터 영화 ‘레이어 케이크’로 인기를 얻었다. 그 전에는 저예산 독립영화에 꾸준히 출연하며 연기력을 쌓았다.

그녀는 배우 주드 로와 3년간의 열애 끝에 헤어졌고 다시 4살 연하의 배우 톰 스터리지와 사귄 끝에 2012년 2월 결혼에 골인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7월 딸 말로를 출산하는 기쁨도 누렸다.

이런 가운데 시에나 밀러는 브래드 피트와 불륜설에 휩쌓였다. 지난 8월 제작이 시작된 이래 시에나 밀러에 대해 매일 이야기하는 피트에게 졸리가 화가 나 다툼으로 이어졌다는 것.

이와 관련해 시에나 밀러 측은 "피트는 촬영 현장에 거의 오지 않으며 두 번밖에 만난 적이 없다"고 불륜설을 강하게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브래드피트 시에나 밀러와 불륜설 브래드피트 시에나 밀러와 불륜설 브래드피트 시에나 밀러와 불륜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