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드라마 예고]‘돌아온 황금복98회’이혜숙 아버지,전미선 아버지 죽음에 연루?

2015-10-28 15:25

SBS 일일드라마 ‘돌아온 황금복' 98회 예고 영상[사진 출처: SBS 일일드라마 ‘돌아온 황금복' 98회 예고 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28일 방송될 SBS 일일드라마 ‘돌아온 황금복' 98회에선 차미연(이혜숙 분)의 아버지인 차 회장(고인범 분)과 황은실(전미선 분)의 아버지와의 악연이 밝혀지는 내용이 전개된다.

이에 따라 황은실 아버지의 죽음에 차 회장이 연루된 것이 아니냐는 관측이 나오고 있다.

황은실은 9년 전 차미연이 백예령(이엘리야 분)을 걸고 백리향(심혜진 분)을 매수했던 것처럼 백예령의 조명 사고 증거를 내보이며 백리향을 매수하려 한다.

▲SBS 일일드라마 ‘돌아온 황금복' 98회 예고 영상 보러가기

백리향은 황은실이 갖고 있는 증거로 인해 백예령이 구속될까 봐 불안해하고 차미연과 황은실 사이에서 갈등한다.

이런 가운데 차미연은 차 회장에게 “황은실 아버지를 어떻게 아세요?”라고 묻고 차 회장은“정말 악연이로구나”라며 죽은 황은실의 아버지와 얽힌 악연에 대해서 말한다.

과연 차 회장과 황은실 아버지 사이에는 무슨 악연이 있는 것일까?

SBS 일일드라마 ‘돌아온 황금복' 98회는 28일 오전 7시 20분에 방송된다.일일드라마 일일드라마 일일드라마 일일드라마 일일드라마 돌아온 황금복 돌아온 황금복 돌아온 황금복 돌아온 황금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