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유키스 동호 11월 결혼, 아이돌 최연소 기록 “속도위반 묻자 반응이?”

2015-10-26 17:53


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유키스 동호 11월 결혼, 아이돌 최연소 기록 “속도위반 묻자 반응이?”…유키스 동호 11월 결혼, 아이돌 최연소 기록 “속도위반 묻자 반응이?”

유키스의 전 멤버 동호가 오는 11월 중 결혼한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동호는 이미 약 3개월 전부터 결혼준비에 돌입했고 차근차근 준비를 마쳐가는 단계라고 하는데요.

웨딩 촬영 화보와 함께 결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을 알릴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동호는 이로써 아이돌 출신 멤버 중 세 번째로 결혼을 하게 된 셉입니다.

슈퍼주니어 성민이 지난해 12월 김사은과 결혼을 했고, 원더걸스 선예는 5살 연상 캐나다 선교사 제임스 박과 웨딩마치를 올렸습니다.

2년 전 유키스를 떠난 동호가 22살에 결혼을 하게 되면서 최연소 기록을 세우게 됐습니다.

한편 혼전 임신 사실이 보도되기도 했는데 결혼 업체 측은 관련 사실을 부인하고 있습니다.

한 관계자의 말을 빌려 동호의 여자친구가 현재 임신 중이라는 내용이 보도됐는데요.

하지만 결혼업체 관계자는 “임신은 금시초문으로 결혼준비 역시 극비라 세부내용은 잘 모른다”고 답변을 회피했습니다.
 

[정순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