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청솔 기숙학원, 겨울방학 5주 완성 윈터스쿨 모집
2015-10-26 12:07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 2016학년도 수능이 채 시작하기도 전에 2017학년도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열기가 뜨겁다. 유행만 앞서가야 하는 것이 아니라 공부도 남들보다 앞서가야 좋은 성적을 낼 수 있기 때문이다.
올 겨울 방학, 차별화 된 시스템으로 성적향상의 꿈을 이뤄 줄 강남청솔기숙학원(http://gisuk.cheongsol.co.kr)이 윈터스쿨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투스교육이 직영으로 운영하는 강남청솔기술학원은 수도권 인근에 자리한 최상위권 수험생을 위한 대입 전문기숙학원이다. 학습 및 생활 면에서 최고의 인프라를 갖췄기 때문에 개강은 12월 31일 예정이지만 벌써부터 학부모와 학생들의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는 것이 학원 측 설명이다.
전국에서 관심을 갖는 강남청솔기숙학원의 인기 요인은 여타의 기숙학원은 흉내 낼 수 없는 최적의 운영 및 관리에 있다.
첫째, 수업이 진행되는 5주 동안 개인별 학습 능력을 전문가가 항시 체크해 수준별 강의와 맞춤형 보완학습을 실시한다.
둘째, 윈터스쿨이 끝난 후에도 수강생에게 입시에 대한 발간물을 제공하는 등 지속적인 정보 교류가 가능하다.
셋째, 한 반이 35명 내외 이지만 각 반 마다 담임 선생님 2명과 1:1 멘토링 선생님, 그리고 추가 질문을 받아주는 전문 질문 당직 선생님이 구성돼 24시간 학습을 지속할 수 있다.
학원관계자는 “12월 말 개강까지는 시간적 여유가 있어 보이지만 선착순 모집 마감을 코앞에 두고 있다. 문의전화가 끊이지 않으므로 관심이 있는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은 서둘러야하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이번 강남청솔기숙학원 윈터스쿨은 예비 고1과 예비 고3(이과)을 대상으로 한다. 성적 우수자 전형과 특별 전형으로 나눠 선발하며 모의고사 및 반 배치고사 성적 등을 검토해 수준에 따라 하이퍼반과 슈프림 반으로 편성된다.
고3이과반의 경우 전국 모의고사 기준으로 국영수의 등급 합이 5이내 이거나 국영수 학생부 성적이 평균이 1.4 등급 이내면 하이퍼 반에, 전국 모의고사 기준 국영수 3개 영역의 등급 중 상위 2개의 등급합이 6 이내면 슈프림반에 지원 가능하다.
특별전형의 경우 학원이 자체 지정한 우수고등학교의 재학생, 이투스 온라인 강의 2강좌 이상 수강생, 초중고 교직원의 자녀, 의료계 직종 종사자의 직계 자녀 가운데 전국 모의고사 국영수 성적 중 2개 영역의 등급 합이 7이내인 학생을 대상으로 한다.
또한 상위권 진학을 원하는 재학생이라면 강남청솔기숙학원의 윈터스쿨을, 2017학년도 대입 재도전을 빨리 결심한 수험생이라면 11월 말에 개강하는 선행리딩반을 주목할 만하다
강남청솔기숙학원의 윈터스쿨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