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플턴 대학교, 최고경영자들을 위한 고품격 파티 ’SECRET‘ 개최
2015-10-22 11:12
27일 드레스가든에서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국내에 진출한 미국 템플턴 대학교의 경영대학(학장 박인기)에서 최초의 라이프스타일경영 최고위과정 브랜드 LAMP의 런칭을 기념하며 각 업계의 리더들을 위해 고품격 파티 'SECRET'을 27일 드레스가든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LAMP는 미국 템플턴 대학교 본교 총장날인 정식수료증, 온라인/오프라인 병행교육의 학위 전환, 독자적인 특전 외에, 기존 대학 최고경영자 과정과는 다르게 ZARA, LVMH, 3M, BAT, DIOR, NIKE, 엘카, 페녹스벤처캐피탈, 제일기획 등 국내외 선두기업의 최고의 ‘현업 글로벌 실무 전문가 및 리더들’로 짜여진 교수진, 기존에 보지 못한 차별화된 교과목 커리큘럼 외에, 다양한 컨셉의 파티와 승마, 요트, 무비, 탱고, 그림콘서트, 토크콘서트 등 새로운 융합과 재창조의 엔터테인먼트 네트워킹 콘텐츠로 구성된 세계최초의 라이프스타일경영 최고위과정 브랜드이다.
이러한 신 개념 경영학 과정 및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개발의 선두주자인 미국 템플턴 경영대학은 라이프스타일 경영 최고위과정 브랜드 ‘LAMP'를 런칭하며 파티를 통해 'LAMP'의 정재계 인사 및 귀빈들과 각 업계의 리더들을 파티에 초청하여 ‘LAMP’를 경험하게 하고 대한민국 대표 리더들에게 색다른 네트워킹의 허브역할을 하겠다 밝혔다.
템플턴 대학의 ‘SECRET‘ 파티는 고품격 가면무도회 컨셉으로 진행되며, 패션쇼, 팝페라, 마술쇼등 리더들을 위한 행사에 걸맞게 콘텐츠가 구성되었다. 행사는 아나운서 출신 유명 MC 김현영이 속한 퀸즈엔터테인먼트가 주관하고 마녀공장, 피지어더미, 러스틱, 라비에, 밤비노가 후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