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 벗은 김준수 '꼭 어제' 차트 줄세우기
2015-10-19 21:10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XIA준수의 미니앨범 '꼭 어제'가 베일을 벗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9일 0시, XIA가 최초로 발라드 타이틀 곡을 내세운 새 앨범 <꼭 어제>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휩쓸며 돌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후 ‘김준수’, ‘꼭 어제’가 온라인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고, 타이틀곡을 비롯한 새 앨범 수록곡들이 실시간 음원 차트 줄세우기를 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XIA의 새 앨범의 타이틀 곡 ‘꼭 어제’는 서정적인 가사와 선율에 XIA 특유의 진하고 애잔한 목소리가 더해져 ‘가을 감성’을 자극한다. 이외에도 다이내믹한 분위기의 일렉트로닉 비트가 돋보이는 ‘OeO(오에오)’,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위트 있는 가사가 눈에 띄는 Urban R&B 풍의 ‘미드나잇 쇼’ 등 다양한 장르의 곡으로 듣는 재미를 높였으며, 어쿠스틱 버전으로 다시 태어난 ‘타란탈레그라’, ‘인크레더블’, ‘꽃’ 트랙까지 수많은 리스너들의 귀를 촉촉하게 물들였다.
한편, 각종 음원 차트를 점령하며 ‘믿고 듣는 가수’임을 다시 한 번 입증한 XIA준수는 오는 24일 요코하마 스타디움에서 ‘2015 XIA 4th ASIA TOUR CONCERT IN YOKOHAMA’의 첫 공연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