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투어, 노보텔롬복리조트와 제휴 맺고 '올인크루시브 상품' 단독 특가 판매

2015-10-19 10:16

[사진=팜투어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허니문여행사 팜투어(권일호 대표이사)가 인도네시아의 롬복에 있는 노보텔롬복만달리카리조트와 제휴를 맺고 노보텔롬복 올인크루시브 상품을 단독 특가 판매한다.

노보텔롬복 리조트는롬복에 위치하고 있는 프라야(Praya) 공항에서 19km가 채 안 되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팜투어는 이번 제휴를 통해 올인크루시브(All-Inclusive) 상품을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

로맨틱 플라워 장식과 과일 바구니 제공, 객실 내 데일리(DAILY) 미니바 무료(1일1회 리필) 제공, 전 일정 리조트식(식사시 소프트드링크 & 로컬맥주 무제한) 제공, 롬복 전통 호텔 스파 마사지 1시간 1회 제공, 75분 헤어스파 또는 90분 헤어마스크1회 제공 등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여기에 길리낭구 스노클링 투어, 롬복 아일랜드 하프데이 투어, 딴중안 선셋 투어 등으로 이루어져 있어 기존 허니문 패키지와 차별화를 이루어냈다.

이러한 특전 외에도 한국인 총 지배인과 한국인 GRO 2명이 노보텔에 근무하고 있어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할 수 있다.

최철 노보텔롬복리조트 총지배인은 "이곳은 한국인 GRO들이 있어 달콤한 휴식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것"이라고 전했다.

권일호 팜투어 대표는 "노보텔롬복리조트는 산책길을 따라 걷다보면 넓게 펼쳐진 인도양과 조우할 수 있는 아름다운 곳"이라며 "이곳이 허니문여행의 새로운 한 획을 그을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02-2003-6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