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지역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사업 인력양성 과정 수료식 개최
2015-10-16 07:54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학장 강희상)는 2015년 지역맞춤형 교육지원사업 “CNC기계가공“과정의 수료식을 15일 산학협력관 회의실에서 개최하였다.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지역맞춤형 일자리창출지원사업은 지역의 고용창출 및 인적자원 개발을 위해 지방자치단체가 고용관련 단체와 협업 네트워크를 구성하여 사업을 제안하고 고용창출 등에 효과가 클 것으로 판단되는 사업을 선정하여 사업비를 보조, 지역별 맞춤형 일자리를 창출하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다.
이날 수료식에서는 15명의 학생이 수료하였고 이중 2명의 교육생(조인철, 김성철)이 우수교육생 표창을 받으며 3개월 간의 양성과정을 매듭지었다.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는 인천북부고용지청, 인천 서구청과 함께 진행한 2015년 지역맞춤 일자리창출 지원사업을 통해 CNC기계가공과정 2회, 용접실무 1회 등 총 44명의 수료생을 배출하였다.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는 인천지역 재직근로자를 대상으로 지역산업맞춤형 인력양성사업의 직무능력향상 교육과 사업주위탁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남인천캠퍼스 산학협력처 홈페이지(www.nic.ac.kr)에 접속하면 현재 모집 중인 교육과정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는 지역 내 재직자 및 실업자의 사회 재 진입을 위한 교육과정을 지속적으로 개설하여 지역 내 인력수급 및 산업발전에 기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