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다산신도시 '반도유보라 메이플타운' 모델하우스 16일 오픈
2015-10-13 13:45
전용 82, 84㎡, 총 1085가구…다산신도시 최초 단지내 별동학습관 조성
아주경제 강영관 기자 = 반도건설이 남양주 다산신도시 '반도유보라 메이플타운' 모델하우스를 16일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돌입한다.
이 단지는 다산신도시 내 B-6블록에 지하1층~지상30층 11개동, 전용면적 82~84㎡ 1085가구로 구성된다. .
반도건설은 '다산신도시 반도유보라 메이플타운'에 신도시에서 검증된 특화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용 82㎡ 847가구는 4베이 맞통풍 구조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맘스오피스나 자녀놀이방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알파룸을 적용했으며, 신발 및 스포츠용품의 다용도 수납을 고려한 대형현관장, 안방 워크인(Walk-In) 드레스룸, 부부만의 공간으로 사용 가능한 서재 등이 제공된다.
김종환 반도건설 분양소장은 "이번 분양은 반도건설이 남양주에 3번째로 공급에 나서는 아파트"라며 "앞서 공급한 반도유보라에 보내주신 많은 호응에 보답하고자 그 동안 신도시에서 검증받은 특화아이템인 수납공간, 안방서재, 주방펜트리, 별동학습관은 물론 반도유보라만의 단지특화로 차별화된 아파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반도건설만의 자랑인 단지 내 교육특화 시설도 눈여겨 볼만 하다. 이미 김포한강신도시, 동탄2신도시, 송산신도시, 의정부 민락 등 신도시에서 높은 관심을 받았던 별동학습관이 다산신도시에 최초로 제공된다.
젊은 신세대 부부가 많이 거주하는 남양주의 특징에 맞춰 다산신도시 최초로 선보이는 단지 내 별동학습관에는 'YBM영어마을(가칭)'과 아이들의 맞춤 학습을 위한 '능률교육 프로그램' 등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아파트가 입지할 곳은 다산신도시 내 B-6블록에 위치하며, 다산역(가칭,예정)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인근에는 중심상업지구가 위치해 있어 멀리 벗어나지 않고도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2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1일 1순위, 22일 2순위가 진행된다. 모델하우스는 경기 남양주시 지금동 47-8(남양주시청 2청사 맞은편)에 위치했으며 입주는 2018년 3월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