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다산신도시 '반도유보라 메이플타운' 모델하우스 16일 오픈

2015-10-13 13:45
전용 82, 84㎡, 총 1085가구…다산신도시 최초 단지내 별동학습관 조성

다산신도시 '반도유보라 메이플타운' 조감도 [이미지=반도건설 제공]


아주경제 강영관 기자 = 반도건설이 남양주 다산신도시 '반도유보라 메이플타운' 모델하우스를 16일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돌입한다.

이 단지는 다산신도시 내 B-6블록에 지하1층~지상30층 11개동, 전용면적 82~84㎡ 1085가구로 구성된다. .

반도건설은 '다산신도시 반도유보라 메이플타운'에 신도시에서 검증된 특화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용 82㎡ 847가구는 4베이 맞통풍 구조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맘스오피스나 자녀놀이방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알파룸을 적용했으며, 신발 및 스포츠용품의 다용도 수납을 고려한 대형현관장, 안방 워크인(Walk-In) 드레스룸, 부부만의 공간으로 사용 가능한 서재 등이 제공된다.

전용 84㎡ 238가구는 전 가구 4베이 맞통품 구조와 3면 개방형 창문이 설치된다. 거실과 연계된 침실의 가변공간은 침실(룸타입) 혹은 거실로 이용 시 7.7m의 광폭거실로 사용이 가능토록 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알파룸은 오픈형(통합형) 또는 침실형태(분리형)로 선택이 가능하다.

김종환 반도건설 분양소장은 "이번 분양은 반도건설이 남양주에 3번째로 공급에 나서는 아파트"라며 "앞서 공급한 반도유보라에 보내주신 많은 호응에 보답하고자 그 동안 신도시에서 검증받은 특화아이템인 수납공간, 안방서재, 주방펜트리, 별동학습관은 물론 반도유보라만의 단지특화로 차별화된 아파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반도유보라 메이플타운' 전용 84㎡형 거실 [사진=반도건설 제공]


반도건설만의 자랑인 단지 내 교육특화 시설도 눈여겨 볼만 하다. 이미 김포한강신도시, 동탄2신도시, 송산신도시, 의정부 민락 등 신도시에서 높은 관심을 받았던 별동학습관이 다산신도시에 최초로 제공된다.

젊은 신세대 부부가 많이 거주하는 남양주의 특징에 맞춰 다산신도시 최초로 선보이는 단지 내 별동학습관에는 'YBM영어마을(가칭)'과 아이들의 맞춤 학습을 위한 '능률교육 프로그램' 등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아파트가 입지할 곳은 다산신도시 내 B-6블록에 위치하며, 다산역(가칭,예정)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인근에는 중심상업지구가 위치해 있어 멀리 벗어나지 않고도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2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1일 1순위, 22일 2순위가 진행된다. 모델하우스는 경기 남양주시 지금동 47-8(남양주시청 2청사 맞은편)에 위치했으며 입주는 2018년 3월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