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2015 로하스 박람회' 9~11일 개최

2015-10-09 06:10

아주경제 진순현 기자=‘2015 로하스 박람회’가 9~11일까지 사흘간 제주국제컨벤션센터(ICC JEJU)에서 열린다.

“로하스 라이프를 누리기 위한 당신의 움직임! 다 함께 로하스를 나누다”라는 슬로건으로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는 △청정헬스푸드 △뷰티향장 △힐링프로그램 △저탄소·청정에너지 상품 등 로하스와 연계된 다양한 상품이 소개된다. 아울러 체험코너와 간단한 건강점검코너가 개설되는 등 생활 전반에 걸쳐 다양한 로하스 정보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참가 기업과 해외바이어간 B2B수출상담회를 마련해 참가기업들의 매출액 증대도 기대되고 있다. 특히 참가기업 특전으로 할랄인증(이슬람람권 제품인증 제도) 컨설팅, 무슬림바이어 수출상담회, 무슬림 시장진출을 위한 정보 제공 등의 16억 무슬림 시장 진출을 위한 지원서비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항노화산업 발전전략 토론회에서는 항노화 분야의 도내외 전문가들이 새로운 융복합서비스 분야로 급성장이 예상되고 있는 항노화 산업발전을 위해 제품 및 서비스 분야의 다양한 사례를 살펴보고 성공사례를 통한 제주 항노화산업 비즈니스 모델 추진방향 및 발전 가능성에 대한 의견을 교환한다.

박람회에는 200개 업체가 참여하고 참관객이 1만명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되며, 해외바이어도 대거 초청해 현장매출이 1억원을 웃돌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