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으로 그려요! 라운지P 뽀로로 그림 대회 개최

2015-10-08 14:43

[사진=라운지P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복합문화공간 라운지P가 10월 한 달 동안 '라운지P 뽀로로 그림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아이는 물론 온 가족이 행복한 공간'이라는 콘셉트를 갖고 무역센터 국화페스티벌과 함께 진행된다. 

뽀로로 그림대회 응모방법은 10월 한달 동안 라운지P에서 제공하는 뽀로로 도안이 그려진 도화지 위에 크레파스, 색연필 등으로 뽀로로를 자유롭게 색칠하면 된다.

응모된 그림 중 5개 후보 작품을 선정해 11월 1일부터 11월 6일까지 일주일간의 라운지P 방문자의 투표를 통하여 가장 많은 득표를 얻은 작품은 뽀로로상을, 나머지 4개 작품에는 루피상을 수여한다.

가장 투표를 많이 받은 뽀로로 인기상은 라운지P 매장의 대형 시트로 제작돼 전시될 예정이며 뽀로로파크의 프리미엄 멤버십 자격 부여와 함께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상당의 영국오가닉 피타파타의 바디4종세트를 제공한다.

나머지 4개 작품에는 뽀로로파크 무료입장권과 피타파타 2종 선물 세트가 주어진다.

이번 대회의 특이한 점은 뽀로로를 정확하게 그린 그림보다는 뽀로로를 좋아하는 유아들의 순수함이 담겨있는 그림을 위주로 작품을 선정한다는 점이다.

또 참가자 전원의 작품을 뽀로로 대상으로 선정, 라운지P매장에 전시해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뽀로로파크 관계자는 "지난 어린이날 이벤트로 진행했던 일회성 행사의 호응도가 높아 정식으로
행사를 준비했다"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복합문화공간 뽀로로 라운지P에서 아이들은 그림대회에도 참가하고 어른들은 동심을 담은 뽀로로 그림 전시도 보면서 차 한잔할 수 있는 행복한 10월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