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목드라마 예고]‘용팔이17회’채정안,사장들과 김태희 끌어내릴 음모..김태희,조현재 환영보고 실신

2015-09-30 15:35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 17회 예고 영상 [사진 출처: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 17회 예고 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30일 방송될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 17회에선 이채영(채정안 분)이 한신그룹 계열사 사장들과 비밀리에 힘을 합쳐 한여진(김태희 분)을 끌어내리려 하는 내용이 전개된다.

이채영과 김태현(주원 분)은 보육원에서 고아들을 돌보며 잠시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 하지만 한여진은 건강히 급격히 악화되고 죽은 한도준(조현재 분)의 환영까지 보고 실신한다.

김태현은 상철(민진웅 분)과 TV 뉴스를 보던 중 한여진이 준공식 축사 중 실신했다는 건강 이상설 보도를 보게 된다.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 17회 예고 영상 보러가기

더욱이 한도준이 죽었다는 것을 알게 된 한도준 편에 섰던 한신그룹 계열사 사장들은 자기도 언제 한여진에 의해 죽게 될지 모른다는 생각에 불안에 떨며 급기야 한여진을 제거하기 위해 힘을 합치기로 의견이 모아진다.

이런 상황에서 이채영은 한여진의 약점을 알게 되고 계열사 사장들과 한여진을 끌어내리기 위한 음모를 꾸민다.

과연 한여진은 이채영의 음모를 막고 한신그룹 회장직을 지킬 수 있을까? 김태현은 한여진은 어떻게 지킬까?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 17회는 30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수목드라마 수목드라마 수목드라마 수목드라마 용팔이 용팔이 용팔이 용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