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드라마 예고]‘돌아온 황금복79회’전노민“정은우-이엘리야 결혼무효”..전미선,이혜숙에“심혜진 쳐!”

2015-09-30 00:00

SBS 일일드라마 ‘돌아온 황금복' 79회 예고 영상[사진 출처: SBS 일일드라마 ‘돌아온 황금복' 79회 예고 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30일 방송될 SBS 일일드라마 ‘돌아온 황금복' 79회에선 강태중(전노민 분)이 강문혁(정은우 분)과 백예령(이엘리야 분)의 결혼이 무효라고 말하는 내용이 전개된다.

강태중은 “이 아이들 결혼 무효입니다”라며 강문혁과 백예령의 결혼이 무효라고 선언한다. 백예령은 무릎을 꿇고 강문혁에게 빌지만 강문혁은 차갑게 돌아선다. 이에 백예령은 시댁에서 쫓겨날 위기에 처한다.

▲SBS 일일드라마 ‘돌아온 황금복' 79회 예고 영상 보러가기

이날 방송에선 황은실(전미선 분)이 차미연(이혜숙 분)에게 백리향(심혜진 분)을 치라고 압박하는 내용도 전개된다.

황은실은 차미연에게 “강태중이 모르기를 바라면 백리향 쳐”라고 말한다. 강문혁이 김경수(선우재덕 분) 아들인 것을 강태중이 모르게 하려면 백리향을 치라는 것.

SBS 일일드라마 ‘돌아온 황금복' 79회는 30일 오후 7시 20분에 방송된다.일일드라마 일일드라마 일일드라마 일일드라마 일일드라마 돌아온 황금복 돌아온 황금복 돌아온 황금복 돌아온 황금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