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의 TV연예' 류대산, '류대산의 극한TV'로 극한의 재미 도전

2015-09-25 08:57

류대산[사진=필보이컴퍼니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방송인 류대산이 자신의 이름을 걸고 '류대산의 극한TV'의 메인MC로 첫 방송을 진행한다.

SBS '한밤의 TV연예' 리포터로 그동안 월드스타 싸이, 성룡은 물론, 현빈, 하지원, 이승기, 샤이니, 이민정, 소녀시대, 엑소, AOA, 에이핑크, 카라, god 등 대한민국 톱스타들의 인터뷰를 도맡아 신선한 재미를 선사해온 류대산은 스타데일리뉴스ㆍ슈가코리아와 함께 '류대산의 극한TV' 방송을 시작한다.

오는 10월 1일 오후 6시 첫 방송을 유튜브 라이브, 다음TV팟 등으로 생중계 할 예정인 '류대산의 극한TV'는 아이돌 및 배우 등의 게스트와 함께 특기 혹은 체험을 극한에 가깝게 진행하는, 모든 장르를 섭렵하는 토크쇼로 매주 1회 이상 방송할 예정이다.

 '류대산의 극한TV'는 국내에서는 네이버TV캐스트, 중국에서는 회원 수 6억 5천만 명, 월간 4억 5천만 명 이상이 접속하는 유쿠 투도우를 통해 녹화방송이 공개된다.

한편 '류대산의 극한TV' 첫 방송을 기념하여, 김장훈, 김보성, 윤도현, 조영구, 김일중 아나운서, 장예원 아나운서, 헬로비너스 앨리스, 하지영 등 많은 스타 동료 연예인들이 재미있는 축하 메세지(http://tvcast.naver.com/v/542730)를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