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프렌드 동현, '백스테이지'서 '심쿵' 비주얼 포착…이렇게 섹시해도 돼?

2015-09-22 00:06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보이프렌드의 멤버 '동현'의 보그걸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보이프렌드 동현은 이번 화보에서 백스테이지 컨셉트 화보를 통해 뮤지컬계의 핫 루키 다운 매력을 뽐냈다. 화보를 진행한 관계자는 "이번 인터뷰를 통해 동현이 국내에서의 첫 뮤지컬 작품인 '형제는 용감했다'에 얼마나 열정을 가지고 임하는지 느낄 수 있었다. 다른 스케줄이 없을 때면 연습실에 살다시피 하면서 선배들과 교류하고 열심히 배우는 모습이 인상적이였다"고 전했다.

화보와 함께 이어진 인터뷰를 통해 동현은 뮤지컬 팀과 함께 다녀온 자신의 첫 MT 경험담, 가족들과 보이프렌드 멤버들이 공연을 관람한 뒤 들려준 소감 등을 진솔하고 재치 있게 들려었으며, 촬영과 인터뷰 내내 예의 바르고 긍정적인 태도로 스튜디오 분위기를 밝게 만들어주었다는 후문이다. 보이프렌드 동현의 이번 화보는 '보그 걸' 10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이프렌드는 지난 해 11월 부터 시작된 월드투어의 일환으로 아시아, 중남미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고 핀란드 헬싱키, 러시아 모스크바, 그리고 프랑스 파리공연에서 큰 인기몰이를 하며 한층 높아진 케이팝의 위상을 재확인시켰다. 보이프렌드의 이번 월드 투어에서는 차별화된 음악과 환상적인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