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포, '10개국어'로 전세계 팬들에게 감사 인사 "사랑해줘서 고마워요"
2015-09-18 10:34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그룹 하이포(High4, 김성구, 백명한, 알렉스, 임영준)가 각국 해외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지난 17일 새로운 한류 K-POP그룹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하이포가 해외 팬들에게 보내는 감사의 메시지를 담은 동영상을 공개하면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하이포는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말레이시아에 출국, 기자회견 및 쇼케이스를 진행하고 라디오 방송에도 출연하며 활발한 해외 활동을 가졌다. 하이포는 그들을 보기 위해 찾아온 팬들에게 애교 및 비트박스 등을 선보였고 말레이시아 팬들은 하이포에게 환호와 박수를 보내왔다.
이번 공개된 동영상은 하이포가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일본, 미국, 싱가포르, 베트남, 스웨덴, 태국, 프랑스, 벨기에 등 아시아와 유럽, 아메리카 각 국의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각국 해외 팬들의 언어로 진심을 전하는 메시지다. 특히 생일을 맞이한 알렉스는 각 국 팬들에게 감동 받은 마음을 전하기 위해 영상 제작에 더욱 애착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하이포는 "팬들이 보내준 그 마음에 어떻게 보답해야 할지 많은 고민에 고민을 거듭했다"며 "감동 그 자체였다. 하이포의 진심이 팬들에게 꼭 전해졌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