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또다시 사랑"…"언제든 사랑할 준비가 돼 있다"

2015-09-16 17:28

[사진= NH미디어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또 다시 사랑할 준비가 되어있냐고? 말이라고 합니까? 다시 사랑해야죠. 언제든 다시 사랑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가수 임창정이 신곡 '또 다시 사랑'처럼 언제든 다시 사랑할 준비가 되어있다고 밝혔다. 
 
가수 임창정이 16일 첫 번째 미니앨범 '또 다시 사랑' 음악감상회를 서울 강남구 신사동 엠아카데미 콘서트홀에서 개최하고 신곡을 공개했다.

임창정은 다시 사랑할 준비가 되어 있느냐는 질문에 대해 "다시 사랑할 것"이라고 서슴없이 대답했다. 

그는 "사람의 인연이란 것은 준비가 되어있으니 오는 것이 아니라 나도 모르게 갑자기 온다"며 "남녀간의 사랑은 불시에 오고 늘 사랑할 준비가 되어있다"고 말했다. 

이 자리에서 그는 최근 스캔들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다. 

임창정은 "가수 생활 20년이고 연예계 데뷔한지 25년인데 옆에 여자가 있다고 스캔들 나는 것을 보면 아직 관심받고 있구나하는 생각이 든다"며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것에 대해 힘을 얻었다. 스캔들에 대해 감사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스캔들을 반박하지않고 가만있었는데 소속사에서 너무 빨리 아니라고 보도해버려 실검에서 순식간에 내 스캔들 기사가 사라져 아쉬웠다. 조금 더 캐고 들어갔으면 큰 건을 건질수도 있었을텐데 아쉬웠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또 다시 사랑'은 임창정이 전곡 작곡, 작사에 참여한 첫번째 미니앨범이다. 타이틀곡 '또 다시 사랑'은 임창정의 트레이드마크인 고음과 웅장한 스케일의 멜로디가 하모니를 이룬 곡이다. 오는 22일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