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드라마 예고]‘돌아온 황금복71회’전미선,전노민에“이혜숙,나와 내딸 그렇게 만들어”

2015-09-16 00:00

SBS 일일드라마 ‘돌아온 황금복' 71회 예고 영상[사진 출처: SBS 일일드라마 ‘돌아온 황금복' 71회 예고 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16일 방송될 SBS 일일드라마 ‘돌아온 황금복' 71회에선 황은실(전미선 분)이 강태중(전노민 분) 침실에 들어가 차미연(이혜숙 분)의 죄악을 폭로하는 내용이 전개된다.

황금복(신다은 분)은 백리향(심혜진 분)이 강태중이 강문혁(정은우 분)의 친아버지가 아닌 것을 입증하는 유전자 검사 결과로 강문혁과 강태중을 협박해 온 것을 알고 백리향에게 “짐승도 부모-자식은 안 건드려”라고 분노를 폭발시킨다.

▲SBS 일일드라마 ‘돌아온 황금복' 71회 예고 영상 보러가기

황은실은 강태중의 침실에 들어가 강태중과 차미연이 한 침대에 누워 있는 상황에서 강태중에게 “저 여자(차미연)가 나와 내딸을 그렇게 만들었어요”라고 소리친다.

이런 가운데 김경수(선우재덕 분)는 “나한테 맡기는 것이 어때요?”라며 "TS에서도 걸고 넘어지지 못할 거에요“라고 말한다.

SBS 일일드라마 ‘돌아온 황금복' 71회는 16일 오후 7시 20분에 방송된다.일일드라마 일일드라마 일일드라마 일일드라마 돌아온 황금복 돌아온 황금복 돌아온 황금복 돌아온 황금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