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매종결자 유승옥, 레이양 출연 2015 뷰티박람회 홍보대사 발탁

2015-09-15 00:51

[사진=뷰티박람회 포스터, 유승옥 소속사 제공]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 올해로 7회를 맞는 ‘2015 대한민국 뷰티박람회(K-BEAUTY EXPO)’에 홍보대사로 발탁된 스타는 누구일까?

해외에서 주목하고 있는 ‘2015 대한민국 뷰티박람회(K-BEAUTY EXPO)’의 메인 모델은2015년 몸매종결자의 주인공 유승옥이다.

유승옥은 2015년 몸매종결자로서 ‘SBS 모닝와이드’, ‘MBC 기분좋은날’ 등 다양한 교양프로그램에 출연해 건강한 몸매를 위한 운동법과 이너뷰티에 대해 소개했으며 ‘On Style 더바디쇼’와 ‘채널A 닥터지바고’를 통해 MC로 활약, 이와 함께 자신의 직접 체험한 운동법 중 장점만을 뽑아 소개한 ‘유승옥의 발레이션’을 출판하며 건강지도자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킨텍스 제 1전시장에서 열리는 ‘2015 대한민국 뷰티박람회(K-BEAUTY EXPO)’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뷰티산업 관련 기업이 참가하는 전문전시회로 참가기업들의 높은 재참가율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지난해에는 역대 최대 규모의 수출 상담 성과 약 513억원을 달성하며 올해는 주한 대사관 상무부를 통해 해외 국가관 조성을 추진하는 등 아시아 대표 뷰티박람회로서 발돋움하고 있다.

'2015 대한민국 뷰티박람회(K-BEAUTY EXPO)'는 경기도에서 주최하고 킨텍스, 코트라가 주관 하며 뷰티산업 마케팅 통합의 장으로 화장품과 헤어, 네일, 헬스, 스파, 화장품 용기 등 다양한 뷰티 제품을 전시, 차별화된 색깔로 승부하는 뷰티산업 중소기업을 발굴하는 것이 목적이며 소비자들에게 체험을 적극 유도하는 방식으로 다양한 뷰티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이슈가 되고 있는 뷰티 키워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2015 대한민국 뷰티박람회(K-BEAUTY EXPO)’에는 유승옥을 비롯해 쇼호스트 권미란, 메이크업아티스트 고원혜, 피트니스 트레이너 레이양, 배우 공현주, 모델&배우 이선진이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