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드라마 예고]‘돌아온 황금복69회’이엘리야,신다은 폭행 동영상으로 이혼ㆍ해고위기

2015-09-14 00:00

SBS 일일드라마 '돌아온 황금복' 동영상[사진 출처: SBS 일일드라마 '돌아온 황금복' 동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14일 방송될 SBS 일일드라마 ‘돌아온 황금복' 69회에선 백예령(이엘리야 분)이 백리향(심혜진 분)의 황금복(신다은 분) 폭행 동영상 공개로 이혼ㆍ해고 위기에 처해지는 내용이 전개된다.

황금복은 매장에서 강태중(전노민 분)과 강문혁(정은우 분)과 함께 베트남 바이어에게 자신이 기획한 TS그룹 제품에 대해 설명했다.

이 때 백예령이 현장에 와서 그만 서류를 떨어뜨리고 넘어졌다. 그 순간 황은실(전미선 분)의 지시로 백리향이 신다은을 폭행하는 동영상이 강태중ㆍ강문혁ㆍ백예령 스마트폰에 전송됐다.

이 동영상을 보고 강태중과 강문혁은 경악하며 분노하고 백예령 뿐만 아니라 백리향까지도 강태중 집안에서 사돈은 고사하고 사람 취급을 받지 못하는 신세로 전락한다.

이로 인해 전에도 황금복을 폭행한 것이 현장에서 강태중 등에게 들킨 백예령은 이혼ㆍ해고 위기에 처해진다.

SBS 일일드라마 ‘돌아온 황금복' 69회는 14일 오후 7시 20분에 방송된다. 일일드라마 일일드라마 일일드라마 돌아온 황금복 돌아온 황금복 돌아온 황금복 돌아온 황금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