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미 없는 발걸음도 환영하는 그곳, 도곡동 ‘몰트존’

2015-09-11 19:41
싱글몰트 벤로막, 토마틴 및 플랜테이션 럼 수입사 디앤제이컴퍼니 직영 미니바 겸 소매점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곡동 467-6번지 대림아크로타운 B동 104호. 고층 건물이 빽빽하게 들어선 이곳, 저녁이 되면 원목빗살 사이로 따스한 노란 불빛이 새어 나오는 소박한 공간이 있다. 작지만 따뜻함이 느껴지는 ‘몰트존(MALTZONE)’이라는 이름의 미니바&샵이다.

몰트존은 주류수입업체 디앤제이컴퍼니에서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는 미니바 겸 소매점으로, 디앤제이컴퍼니에서 유통하는 모든 제품을 취급한다. 스코틀랜드 최고의 독립병입업자인 고든앤맥패일의 독립병입 위스키와 벤로막 싱글몰트 위스키, 스코틀랜드 하일랜드 지역에서 가장 큰 증류소인 토마틴에서 생산하는 토마틴 싱글몰트 위스키와 쿠보칸 싱글몰트 위스키를 맛볼 수 있다. 또한 디앤제이컴퍼니가 프랑스 코냑전문기업 메종 페랑과 독점계약을 맺고 국내 유통하고 있는 플랜테이션 럼과 시타델 진, 시타델 6C 보드카의 모든 제품도 몰트존에서라면 만날 수 있다.

몰트존을 찾는 고객들이 편하게 테이스팅을 경험할 수 있도록 5석 규모의 작은 공간을 보유하고 있다. 바텐더 경력을 보유한 디앤제이컴퍼니 소속 브랜드 앰배서더들이 항시 상주하며 제품의 테이스팅을 돕는다. 흘러나오는 재즈 음악을 배경 삼아 편안한 분위기에서 테이스팅을 즐길 수 있다.

몰트존 매니저는 “몰트존은 디앤제이컴퍼니에서 취급하는 모든 싱글몰트 위스키와 럼, 진, 보드카 등 모든 주류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여 많은 고객님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삶에 지친 분들을 위로하는 공간이자 목적 없이, 의미 없이 들리는 발걸음조차 환영하는 공간으로 운영되고 있으니 많은 이들이 편안하게 걸음해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현재 몰트존에서는 다가오는 민족의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벤로막 싱글몰트 위스키와 플랜테이션 럼 등의 선물세트를 구입할 경우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몰트존 관련 문의 및 예약은 대표 전화(070-4195-1929) 또는 홈페이지(http://maltzone.com)를 통해 가능하다.

 

[몰트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