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커피, 더치 커피 추석 선물세트 출시…케냐AA·에티오피아 예가체프 2종 구성

2015-09-09 21:00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패밀리형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주커피(ZOO COFFEE, 대표 정순조)가 추석을 맞아 오랜 시간 한방울, 한방울 정성으로 추출한 ‘주커피 더치 커피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선물세트는 진한 향이 특징인 ‘케냐AA’와 깔끔한 뒷맛과 부드러운 과일향이 일품인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2종으로 구성됐다. 

주커피 더치 커피는 원두를 신선한 찬물로 3초에 한방울씩 10시간 동안 추출한 후 3일간의 숙성기를 거친다. 오랜시간 정성을 담아 만들어 향미가 깊고 풍부하다. 

주커피는 최근 1회분 개별 포장으로 휴대성을 높인 주커피 더치 커피 파우치 4종을 출시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특히 케냐AA와 에티오피아 예가체프는 각각 독특한 쌉싸름한 맛과 부드러운 신맛으로 사랑받은 인기 제품이다. 주커피 더치 커피 패키지는 블랙톤의 와인병으로 고급스럽게 디자인했으며, 각 병에는 간편하고 맛있게 더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제조법이 담겨있다. 가격은 2병 1세트에 3만9000원(500ml*2)이며, 낱병으로도 구입 가능하다.

장상기 태영F&B(주) 주커피 상품기획 팀장은 “주커피 더치 커피 세트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별도의 도구 없이 간편하게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어 실용성까지 겸비한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커피 더치 커피 선물세트는 주커피 직영점(논현점, 상암DMC점)과 일부 가맹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상품문의는 웹사이트(www.zoo-coffee.com)나 전화(02-3472-8500)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