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리밋, 추석 맞이 프로모션 실시…10월 4일까지

2015-09-09 14:34

[사진제공=엠리밋]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엠리밋이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추석 맞이 프로모션은 오는 10월 4일까지 엠리밋 멤버십 회원카드인 엠포인트 카드 기존 고객 및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는 엠리밋 보상 판매전으로 브랜드와 상관 없이 사용하던 아웃도어 제품을 엠리밋 매장에 가져오면 신상품 재킷과 신발 구매 시 구매 금액별로 3만원에서 최대 7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상품 바지, 셔츠, 티셔츠 품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가을 시즌을 맞아 면 스판 소재에 백면 기모 처리된 팬츠와 면 소재의 라운드 티셔츠, 맨투맨 티셔츠 등이 인기 상품이다.

올 가을 신상품을 특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엠리밋 엑스 스트레치 재킷 5종을 4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엑스 스트레치 재킷은 신축성이 뛰어난 져지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과 최적의 활동성을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경량성과 투습성이 우수해 트레킹, 러닝 등 다양한 야외 활동과 스포츠 활동 시 가볍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이번 추석 프로모션은 엠포인트 카드 멤버십 고객이면 누구나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엠포인트 카드는 전국 매장 어디서나 카드 발급 후 곧바로 제품 구매 및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MEH(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 마케팅본부 박용학 상무는 "다가올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즐거운 추석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