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레드벨벳, 신곡 '덤덤’ 멜론 등 7개 음원 차트 1위

2015-09-09 09:01

걸그룹 레드벨벳이 8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뮤즈아트홀에서 열린 걸그룹 레드벨벳 첫 정규앨범 'The Red(더 레드)'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왼쪽부터 조이, 예리, 아이린, 슬기, 웬디.[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첫 정규앨범을 발매한 레드벨벳이 타이틀 곡 ‘덤덤(Dumb Dumb)’으로 차세대 파워를 다시 한번 보여줬다.

9일 자정 국내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정규앨범 ‘더 레드(The Red)’ 전곡 음원을 오픈한 레드벨벳은 타이틀 곡 ‘덤덤(Dumb Dumb)’으로 멜론, 지니, 벅스,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엠넷뮤직, 소리바다 등 7개 음원 차트 실시간 1위(오전 8시 기준)를 차지함은 물론, 수록곡들 역시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는 저력을 과시하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한 레드벨벳은 지난 8일 밤 10시 SMTOWN 유튜브 채널(http://youtu.be/XGdbaEDVWp0), 네이버 V SMTOWN 채널 등에서 타이틀 곡 ‘덤덤’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특히, 이번 ‘덤덤’ 뮤직비디오에는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바보처럼 모든 것이 어색하게 변해버리는 소녀의 귀여운 마음이 담긴 가사와 잘 어울리는 발랄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레드벨벳 멤버들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겨있어 보는 재미를 더하며, 화려하고 컬러풀한 영상미가 신나는 음악과 잘 어우러져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하다.

한편, 레드벨벳의 첫 정규앨범 ‘더 레드’는 9일 오프라인에서도 발매됐으며, 레드벨벳은 오는 10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1일 KBS ‘뮤직뱅크’, 12일 MBC ‘쇼! 음악중심’, 13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