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을엔 다크룸 에피스드1에서 썸 타세요~

2015-09-09 08:26
다크룸 에피소드1, 올가을엔 솔로탈출! ‘썸 스토리’ 이벤트 진행

[사진=다크룸 에피소드1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인사동 쌈지길에 위치한 ‘다크룸 에피소드1(darkroomepisode.com)'은 매달 21일을 둘이서 하나가 된다는 뜻의 ‘21Day’로 지정하고 솔로들을 위한 ‘썸 스토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1일까지 썸의 성공담 또는 실패담 등 썸에 관련된 사연을 인스타그램(instagram.com/noon_date)에 댓글로 남기고 사진과 연락처를 메시지로 보내면 응모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6쌍(1매 2인)에게 9월 22일 단 하루만 진행되는 ‘썸 스토리 프로그램’ 모바일 티켓을 증정한다.

다만 오는 21일은 다크룸 휴관일인 관계로 9월에만 22일에 진행된다.

​초대된 썸남썸녀는 약 70여 분간 어둠 속에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할 수 있는 이색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단 하루만 진행되는 ‘썸 스토리 프로그램’인 만큼 ‘스킨십’ 이라는 키워드로 달달한 미션이 진행된다.

어깨에 손을 올리고 어둠 속에서 울퉁불퉁한 미로를 통과하며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유도하고 한 단어를 몸으로 표현하는 ‘일심동체 게임’을 통해 서로의 취향까지도 엿볼 수 있다.

또 커플룸에서 촉감만으로 서로의 얼굴을 그려주는 등 다양한 미션을 통해 서로에 대한 마음을 은연중에 확인할 수 있다.

​다크룸 에피소드1 운영자는 "다크룸 체험은 어둠 속에서 서로 의지하며 미션을 수행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시작하는 연인, 대화가 없는 가족 등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며 “매월 21일을 ‘21Day’로 지정하여 연인뿐만 아니라 친구, 가족, 회사 동료 등 폭넓은 층이 참여할 수 있는 이색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