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양띠 양수진 "이성과의 사이가 좋아질 때"…9월 8일 내 운세는?
2015-09-08 00:00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미녀골퍼 양수진이 야구선수 유희관과 3개월째 사랑을 키워가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1991년 8월 9일생인 양수진은 양띠에 속한다.
9월 8일 양수진의 운세는 "미혼자들의 이성운이 좋은 날이다. 밤이 되면 인연의 끈이 이어지니 오래도록 즐겁다" "이성과의 사이가 좋아지고 위로부터 도움이 있으니 기쁨이 큰 때"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재물운이 좋은 날. 서쪽으로 가면 뜻밖의 귀인을 만난다"
84년생 - 인터넷이나 첨단 정보에 행운이 있고, 모임에서 좋은 인연을 만난다.
72년생 - 서명이나 도장찍는 일은 직접 확인을 철저히 한 뒤에 시행할 것.
60년생 - 취미생활에 눈을 돌려 재충전의 기회를 가져야할 운세.
▶소띠 오늘의 운세 "아침의 컨디션이 좋지 않았다면 오늘은 건강에 매우 조심해야하는 날. 신장 방광계통을 조심하라"
85년생 - 자기 이익만을 위해 단독행동을 하지 마라. 금방은 좋으나 더 큰 손해가 온다.
73년생 - 자기자리를 고수하며 노력하는 자세를 가지면 동남쪽에서 귀인이 나타난다.
61년생 - 남의 떡이 크게 보이더라도 내 것으로 만족할 줄 아는 지혜가 필요한 운세.
49년생 - 정신적인 압박과 어수선한 주위가 서서히 물러가고 편안해지는 운세.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일진에 육합이 드니 미혼여성은 멋진 남성을 만날 수 있는 날이다. 상대가 소극적이라면 나라도 적극적으로 나서는 것이 좋다"
86년생 - 자신을 용서하는 마음으로 남을 용서하면 좋은 일도 생기는 때.
74년생 - 옷은 새 옷이 좋지만 친구는 오래된 친구가 나은 법이니 인간관계에 참고할 것.
62년생 - 결정적인 일은 뒤로 미루지 말고 바로 처리해야 좋은 운세. 27, 31일이 길일.
50년생 - 집안의 걱정이 사라지고 선물이 들어오거나 가구가 늘어나는 운세.
▶토끼띠 오늘의 운세 "중대한 기로에 서서 갈등을 하게된다. 힘들고 시간이 걸려도 올바른 길을 택해야한다"
87년생 - 한 어깨에 두 지게를 짊어질 수는 없으니 한가지 일에 매진하는 것이 바람직한 때.
75년생 - 한 잔 술에 정들다 보면 큰 일을 망치는 수가 있으니 접대자리는 피해야할 때.
63년생 - 가정이나 직장에서 통제나 독선보다는 덕과 사랑이 더 필요한 때.
51년생 - 멀리서 친인척이 찾아와 집안에 화기가 넘치고 서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운세.
▶용띠 오늘의 운세 "행운은 멀어졌다. 현상유지만이라도 하면 다행이니 큰 욕심을 버리는 것이 좋겠다"
88년생 - 당당한 패기와 용기만이 애정을 성취하고 시련을 이길 수 있는 지름길이다.
76년생 - 실력자와 협력하여 일을 추진하면 의외의 결과를 얻는 때니 각오와 결단이 필요.
64년생 - 타인의 호의를 겸손하게 받아들일 것. 양보하면 다시 기회가 오지 않는다.
52년생 - 신장계통과 뇌혈관 계통의 건강문제에 관심을 가져야하는 날.
▶뱀띠 오늘의 운세 "미혼자들의 애인만들기에 적격인 날이다. 밤이 되니 즐거움이 더한다"
89년생 - 애인이나 가족에게 장난끼 섞인 엉뚱한 발상이 사이를 더욱 가깝게 해준다.
77년생 - 사업이나 직장에서 신뢰감은 인정받지만 금전융통은 생각보다 어려운 때.
65년생 - 아랫사람을 감싸고 챙겨 주는 일이 자신을 큰그릇으로 만드는 일이라고 생각할 것.
53년생 - 그 동안의 경륜이나 닦은 실력을 우연한 기회에 제대로 써먹을 수 있는 운세.
▶말띠 오늘의 운세 "일의 진행에 가속이 붙으니 점점 좋아지는 운세이다. 기분이 좋으니 한 턱 내도 좋은 날이다"
90년생 - 주변의 간섭이 많아지나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일에 집중할 때.
78년생 - 재물의 이동이 많아지고 바빠지니 건강만 주의하면 얻음이 크다.
66년생 - 위로부터의 막힘이 아랫사람에 의해 해결될 수 있으니 베풀면 길한 때.
54년생 - 경험과 지혜가 빛을 발하여 주위로부터 칭송이 높아지니 겸손하면 길하다.
▶양띠 오늘의 운세 "미혼자들의 이성운이 좋은 날이다. 밤이 되면 인연의 끈이 이어지니 오래도록 즐겁다"
91년생 - 이성과의 사이가 좋아지고 위로부터 도움이 있으니 기쁨이 큰 때.
79년생 - 경쟁자가 있을 수 있으나 아래 사람의 도움으로 충분히 해결된다.
67년생 - 상하의 협조가 의외로 잘 이루어지는 때로 새 일을 하기 좋은 운세.
55년생 - 꿩 먹고 알 먹고! 재물도 얻고 인심도 얻는 이중으로 좋은 운세.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고속도로를 마다하고 비포장길로 접어드니 손발이 고생이다"
92년생 - 신용이 떨어진 상태라 금전 유통이 어렵다
80년생 - 새롭게 추진할 일은 오늘 시작함이 좋다.
68년생 - 술자리는 피하는 것이 좋다.
56년생 - 사회사업에 관심가지면 좋다.
▶닭띠 오늘의 운세 "애정운에 적신호가 들어오는 운세이다. 숨어있는 적군을 어떻게 처치할 것인가"
93년생 - 질투와 시기가 끓어오르는 하루이다.
81년생 - 피곤한 몸에 할 일은 많다.
69년생 - 금전문제가 그리 좋지 않으니 답답하다.
57년생 - 건강에 유의하고 휴식해야할 날.
▶개띠 오늘의 운세 "우연한 기회에 귀인의 도움을 받으니 그간 선행을 쌓은 결과이다"
94년생 - 친구나 동료와 어울려 씀씀이가 커지기 쉬우니 절제함이 좋은 때.
82년생 - 흐트러진 생활이 안정되고 틀이 잡히기 시작하니 시작하기 좋은 때.
70년생 - 주변의 도움이 크니 어려움이 쉬 물러간다. 과감히 추진하여야 할 때
58년생 - 비등한 세력과 경쟁하니 오히려 일에 대한 추진력이 커지는 때.
▶돼지띠 오늘의 운세 "이성문제에 갈등이 생기는 날. 호적수가 나타나는 운세이다"
83년생 - 아무리 자신 있는 일이라도 앞장서지 마라. 괜한 오해를 사거나 구설이 염려된다.
71년생 -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는 자세가 요구되는 운세. 방심하다가 큰코다친다.
59년생 - 금전적인 문제로 시비가 생기는 때. 보증이나 담보는 절대로 삼갈 것.
47년생 - 꾸중은 몰래하고 칭찬은 알게 하라. 무심코 던진 말인데도 파장이 커지는 운세다.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